티스토리 뷰
유산균 추천:: 코스트코 락토핏
유산균 추천
코스트코 상품 락토핏
안녕하세요 미소달입니다.
아이는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유산균을 먹이고 있는데요. 저희는 따로 유산균을 먹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가 코스트코에서 엄마가 사오셨다며 몇 봉 선물로 주더라구요. 남편이 먹더니 장이 너무 편해지고, 너무 좋다면서 계속 먹어야겠다고 사자고 말하더라구요.
화장실을 못가는 남편도 아니고, 엄청 자주 가거든요. 그런데도 장이 편해짐을 느꼈다니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유산균이 장을 편하게 해주는 것도 있지만 면역력이 좋아진다고도 어디에서 들은 것 같습니다.
트*이*스와 코스트코 갈 일이 있어서 갔는데 트*이*스에도 락토핏이 세일 중이더라구요. 그건 골드였어요. 가격은 세일해서 19000원대였구요. 몇 포였는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지만 코스트코의 반정도 들어있지 않나싶습니다.
락토핏 골드 시식중이어서 맛보았는데 살짝 느끼?하다고 해야할까요? 제 입에는 좀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남편에게 사진찍어보냈더니 남편도 먹었던걸 먹겠다고 하네요. 나와서 코스트코로 향해 락토핏을 구입하였습니다.
장을 위한 생유산균19 락토핏
가격: 29,990원
2000mg*180포
인터넷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3회, 1회 1포씩 식전, 식후 관계없이 직접 섭취하십시오.
보관방법: 어린이 손에 닿지 않고,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식약처가 안전성을 인정한 고시형 유산균 17종과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부원료)을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써있는데 19종의 유산균이 있어 장을 위한 생유산균19였네요.
장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기도 하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니 꾸준히 먹다보면 장내 밸런스가 유지되어 좋을 것 같습니다. 잘 챙겨 먹어야겠습니다.
친구가 준 유산균 덕분에 저희가족 모두가 유산균을 챙겨먹게 되네요.
1일 3회 섭취량이지만 저희 남편은 1일 1회 섭취했었는데 너무 좋다고 했거든요. 남편하고 정말 잘 맞는 유산균인 것 같네요. 1일 3회 챙겨먹고 있지 않고 저희는 1일 1회 챙겨먹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는 솔직히 모르겠어요. 우선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10개씩 18개로 소포장 되어있습니다.
여행할 때 저렇게 한 봉지씩 가지고 다닐 수도 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휴대하기도 편하고 괜찮네요.
저희는 이 통을 다 꺼내두지 않고, 두봉지 정도만 꺼내놓고 먹고 있습니다. 통은 수납함에 보관하고, 다 먹으면 꺼내먹고 하는식으로요.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 배가더부룩하거나 장 건강을 거겅하는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학생,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 어린이에게 권한다고 써있어요.
아이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락토핏하나로 온가족이 튼튼한 장을 만들 수 있겠네요.
나이가 들수록 유해균의 비율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성인이 되면서 장 속의 유해균은 증가하고 유익균은 감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여 장내 유익균의 수를 늘려주는 것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저희도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잘 챙겨먹어야겠습니다.
장은 인체 면역기능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데 그 이유는 인체면역 세포의 약 7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즉,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합니다. 라고 장 건강의 중요성도 명시되어있네요.
유산균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면역세포의 약 70%가 장에 존재한다니!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구나 느꼈고,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한 것 같네요. 부모님께도 이야기 꼭 해드리고 친정과 시댁에 하나씩 사드려야겠습니다.
한 포 뜯어서 쏟아보았습니다.
색이 약간 보라빛이 있어요. 맛도 블루베리 맛이라고 해야하나, 포도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종류의 맛이 나서 맛있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락토핏 골드보다 훨씬 맛이 좋은 것 같아요.
보통 약은 맛이 없어서 먹기 싫은데 랏토핏은 맛있어서 꾸준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입자가 고와서 넘길 때도 쑥- 잘 넘어가서 괜찮더라구요.
따로 물같은게 필요없을 정도로 잘 넘어가고 맛있어서 저희는 이 락토핏만 먹고 있습니다.
아이는 다른 유산균을 챙겨먹고 있는데 화장실도 잘 가고 아이도 효과만점이에요.
꾸준히 잘 챙겨먹어서 저희 가족 장이 튼튼해졌으면 좋겠네요. 남편은 벌써 효과가 너무 좋은 것 같고, 저도 어서 빨리 효과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from http://smile434.tistory.com/48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