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ILA운동화 구매후기!깔끔한 디자인과 키높이!

금뚠 2018.07.02 03:29

요즘 운동화 어디브랜드 살 것 인지 고민하는 분들도 꽤 많이 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동화 구매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FILA 운동화를 고등학교 이 후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다시 핫한 FILA 운동화를 구매해봤슴..

일단 육안으로 보이는 박스는 기대가 뿜뿜하게 만드는 !!!!

15년꺼 아디다스 운동화 신고 있다가 18년되서야 구매하는 운동화...

나...내 물건 관리 잘하는 듯...하네요 ㅋㅋㅋㅋ

박스를 열어서 운동화의 디자인을 천천히 보도록 할게여!

일단 전 260사이즈 신는데 240사이즈가 하나 더 있어서 240사이즈로 포스팅했어요!

역시 운동화는 작으면 작을 수록 예뻐보인다던대 ...(내 키도 작아서 같은 효과가..?)

일단, 운동화의 디자인은 노랑과 남색계열 디자인이며

여럿매장 돌아다녀봤지만 이 제품은 딱 주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네여 ㅠ.ㅠ

그래서 바로 구매 구매!!

(끈이 2개인데 사실 끈은 1개만 추가분으로 들어있습니다.

다른 1개는 제 260사이즈에서 가저온거에여!)

뒷모습을 보시면 생각보다 깔끔한 느낌이 들기도 했어여

바닥을보고 사실 고민을 많이했었는데요. 일반적인 에어가 아니고 바닥도 고무가 아니었기에

미끄러워 넘어지지 않을까?이 생각을 많이 했었어여

신발을 신고 돌아다녀봤는데 의외로 잘 미끄러지지 않았네여

위에서 사진으로 봤을땐 좀 옆라인이 뚱뚱해 보이지만 신발안쪽에 종이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뚱뚱해보이네요!

손으로 잡은 넓이만큼이 깔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신으면 저거보다 조금 작은 높이였던거 같아여

그래도 FILA 운동화의 높이는 키높이 운동화라고 할 정도로 유명하죠!

박스에서 운동화를 꺼내서 찍은 모습이에여!

이렇게 보니까 잘산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하고

그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예쁜건 잘 모르겠고

여기에 폴더 매장이 하나뿐이라 노랑과 남색줄무늬 운동화는 여기에서 밖에 없는 제품이어서

바로 구매했지만 뭔가 더 예쁜걸로 살걸 그랬나 싶네여

다른 모델로는 올백과 핑크 태극 모델이 있었어여

여성분들은 핑크계열을 많이 사는 것 같았고

커플신발로는 태극계열을 많이 사는 것 같았어여

키가 커보이고 싶다면 FILA 제품도 선호해보는 것을 추천해볼게요!

다만 예쁜 것을 잘 고르시기 바랍니다.!ㅋㅋㅋ

from http://jkc-story.tistory.com/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