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후의품격' 성폭행 묘사, 이엘리야 박서준 키스 혀 움짤 "이태임...

'황후의품격' 성폭행 묘사, 이엘리야 박서준 키스 혀 움짤 "이태임 클라라 닮은꼴 혼혈 본명 국적" 가족사

황후의품격 성폭행 묘사

막장 끝판왕 ‘황후의 품격’···임산부 성폭행 묘사 논란 “해도 너무하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20일 방영분. 민유라(이엘리야)의 회상씬에서 임산부 성폭행 장면을 등장시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SBS 캡처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임산부 성폭행 장면을 묘사해 논란이 되고 있다. 가학·선정적 장면으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의 법정제재 결정을 받았음에도 전혀 개선되지 않았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지난 20일 <황후의 품격> 49~50회 방송에서는 황실에 대한 복수를 꿈꾸던 민유라(이엘리야)의 과거사가 공개됐다. 태후의 심복 표부장(윤용현)을 본 민유라는 “저 자식이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데”라며 소리쳤고, 이어 7년 전 회상이 등장했습니다.

회상 장면에서 표부장은 임신 상태였던 민유라를 위협해 겁탈했다. 화면엔 아기 용품들이 가득한 방안, 만신창이가 된 옷 매무새, 초점을 잃은 민유라의 눈빛이 담겼습니다.

방송 이후 <황후의 품격> 시청자 게시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임산부 성폭행 장면이 지나치게 상세히 묘사됐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다. 한 시청자는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아무리 개연성을 위한 것이라도 임산부 성폭행이 굳이 들어갔어야 하는 설정인지 의문스럽다”며 “시청률에만 매달리는 모습에 실망했다”고 적었다. 또 다른 시청자는 “지상파 드라마에서 임산부를 성폭행하는 장면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아무리 막장 소재라지만 해도 너무하다”고 비판했습니다.

<황후의 품격>은 그동안 가학적이고 선정적인 상황을 자극적으로 묘사해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아왔다. 물을 뿌리고 뺨을 때리는 것은 기본이고, 채찍으로 폭행하거나 시멘트 통에 넣고 고문을 하는 등 도를 넘은 장면들을 잇달아 게재했다. 게다가 주연인 나왕식 역할의 최진혁을 갑작스럽게 하차시키는 등 출연진과의 불화설도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1일 시멘트 고문 등 지나치게 자극적인 장면을 15세 관람가로 방영한 점에 대해 법정제재인 주의를 내렸습니다.

배우 이엘리야가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엘리야는 19일 자신의 SNS에 "멜로디만으로 울컥하는 선율을 선물해주신 음악 감독님, 보이지 않는 곳에서 풍성한 음악과 무대가 완성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스태프분들, 하우스 밴드 분들, 계속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던 가면 디자이너 팀 분들 마지막까지 좋은 에너지를 전해줬던 사랑스러운 저의 스태프, 시크릿가든을 만나게 해주신 '복면가왕' 작가님들과 모든 스태프분께 감사드립니다"며 감사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노래할 수 있다는 것, 짧았지만 노래 부르는 순간을 준비하던 8일이란 과정의 시간과 노래가 끝나는 순간까지 여름밤의 꿈 같은, 꿈꾸는 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멋진 가수 이보람 님과 함께 노래할 수 있어 더 특별하고 감사했습니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판정단 분들, 그 시간 함께했던 관객분들 그 모든 순간을 소중히 잘 간직하겠습니다. 제 일기장을 빼곡히 채운, 제겐 너무나 특별했던 시간 고맙습니다"고 거듭 감사해했습니다.

이엘리야는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에서 씨야 출신의 가수 이보람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지만, 아쉽게도 괘종시계(고영배)의 벽을 넘지 못하고 탈락했습니다.

배우 이엘리야 프로필

출생: 1990년 2월 19일 (이엘리야 나이 27세), 대한민국

이엘리야 키: 166cm 53㎏

글래머 이엘리야 몸매

이엘리야 국적: 대한민국

방송: 돌아온 황금복, 빠스껫 볼

이엘리야 움짤, 키스할때 박서준 이엘리야 혀부터 넣는

학력[편집]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

대한민국의 배우.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볼로 데뷔했다. 이후 참 좋은 시절에서 김마리 역할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14년에는 SBS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으로 연말 뉴스타상을 받았다.

그리고 2017년이 되어 쌈, 마이웨이에 출연했고,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는 중이다.

이엘리야 혼혈

"특이한 이름과 이국적인 외모 때문인지 ‘혼혈 아니냐’는 오해를 하신다”며 “저는 호박과 두부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를 좋아하는 토종 한국인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엘리야 이태임, 이엘리야 클라라

이엘리야가 드라마에 등장하자 마자 시청자들은 '이태임이 나오는 것 아니냐'는 글을 온라인에 게재할 정도로 닮았다는 것.

과거 이엘리야의 SNS 사진과 이태임의 사진을 비교해 보면, 두 사람의 사진이 동일인물 처럼 보이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처럼 닮은 꼴이지만, 사실 이엘리야는 1990년생이고 이태임은 1986년생으로 나이차가 난다.

이엘리야 본명

“’이엘리야’는 본명이다. 어떤 권력이나 세력에 굴복하지 않고 믿음과 신념으로 당당히 맞서 신앙과 민족의 정체성을 지킨 리더로서 성경구약을 대표하는 선지자 이름”이라며 “특이한 이름과 이국적인 외모 때문인지 ‘혼혈 아니냐’는 오해도 하더라. 토종 한국인”이라고 밝혔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1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