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싱모델 류지혜 공식사과, 낙태 고백 전남친 이영호 2차 폭로...

레이싱모델 류지혜 공식사과, 낙태 고백 전남친 이영호 2차 폭로 "비키니 실제키 나이 고향" 프로필 류지혜 공식사과

류지혜 공식사과, 낙태폭로 후 파문 종료...이영호와 사생활 공방은 그만 BJ 류지혜(30)가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27)에 공식사과하며 '낙태 고백 논란'을 마무리했다. 류지혜의 취중 낙태 고백에서 시작된 이번 파문은 이영호의 반박, 류지혜의 극단적 선택 암시와 경찰 출동 후 무사히 발견되기까지 온갖 논란을 몰고왔다. 과거 낙태를 둘러싼 류지혜, 이영호 사생활 공방에 누리꾼들은 온종일 가슴 졸이는 한편, 지쳐야 했습니다.

류지혜는 20일 아프리카 TV에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며 공식 사과문을 올렸다.사과문에서 류지혜는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고 이영호를 언급하며 "이번 일에 대해서는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 너무너무 죄송하고 인정한다. 영호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저도 모르게 제 가슴 한켠에 그 마음이 남아있었던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류지혜는 또 "자꾸 술이 취하면 의도치 않게 언급을 하게 되고 후회를 한다. 우리는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다"면서 "영호 팬분들에게 그리고 제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할 뿐이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영호 2차폭로

류지혜, 이영호 2차 폭로…“걔가 때린 적 있다” “바람도 피워” 레이싱 모델 겸 인터넷방송 진행자(BJ) 류지혜(30)가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27)와 사귈 때 아이가 생겼으나 낙태를 했다는 폭로에 이어 데이트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더욱 확산하는 모양새입니다.

류지혜는 19일 오전 11시 50분쯤 자신의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걔가 저 때린 적도 있다. 무릎 꿇게 한 적도 있다. 크리스마스 때. 이거 변호사한테 다 이야기하고 증거로도 남길 거다. TV보다가 2시간 동안 무릎 꿇고 있었다. 그도 안다. 나는 팬이 없는데 그는 팬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 말에 책임진다"라고 말했다. 또 류지혜는 이영호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습니다. 류지혜는 "변호사가 방송을 끄라고 했는데 끄고 싶지 않다"라며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오전 11시 57분 기준 9000명 이상이 방송을 시청 중 입니다.

류지혜 페이스북 프로필

류지혜·인방갤 실검 왜 떴나…갑작스러운 낙태 고백에 '발칵'

19일 오전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인방갤)에 한차례 소란스러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현재 BJ로 활동 중인 레이싱모델 출신 류지혜가 BJ남순 방송에 출연해 과거 낙태를 했다는 사실을 밝혔기 때문 입니이다.

류지혜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전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 그러나 임신 확인도 못했다"고 본인의 입장을 정리했습니다.

이 때문에 이날 새벽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류지혜, 인방갤 등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류지혜 프로필

류지혜는 대한민국의 레이싱모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10월 28일 (류지혜 나이 29세), 류지혜 고향 대구광역시

류지혜 키: 175cm 52kg | 류지혜 A형

소속사 DcarModel

지금 아프라카방송에서

류지혜가 8년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랑 사귈당시

이영호 아이를 낙태했다고 폭로

이영호 방금전 해명방송하고 방송 종료

류지혜는 지금도 방송중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303384

이영호 방송 요약 사권건 맞다

자기 애인지도 몰랐고 임신한줄도 몰랐다

다른 남자인 친구랑 가서 애지웠다고 통보만 했다

자기 20살때 맨날 결혼하자고 졸랐었다

난 그 때 당시도 안믿었고 지금도 안믿는다

레이싱모델 류지혜 몸매

from http://yoyonew.tistory.com/37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