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지혜 공식 사과 술먹고 실수했다

류지혜 공식 사과 술먹고 실수했다

자신이 낙태를 했다는 고백을 하며 그리고 그 낙태한 아이가 이영호의 아이였다고 주장하며 전날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올랐던 레이싱걸 출신의 BJ 류지혜가 공식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류지혜는 아프리카TV 자신의 채널을 통해서 당시 감정이 격해졌고,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며 이영호와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는데, 자신이 순수했던 시절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에게 자신이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것이 너무 죄송하고 자기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있는데..

술을 마시고 실수를 했다고 하는건 개인 방송을 하기 전에 술을 마시고 했다는 것인데.. 자신이 낙태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고 그건 이영호 때문에 그랬다 라고 2월 19일 오전부터 개인방송에서 고백을 했는데, 낮부터 술을 마신게 맞는지 의문입니다. 솔직히 이번 폭로가 사실이던 아니던 이미 이영호에게는 엄청난 피해를 끼친게 맞는데, "죄송해요 술먹고 실수했어요~"라고 하면 끝인건지 참... 답답합니다.

이번 사건이 정말 그냥 조용히 넘어갈 것인지, 아니면 법적인 공방까지 갈 것인지 의문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꼭 처벌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5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