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균법, 유치원 3법, 김태우 사건, 윤창호법, 선거제 및 국회에 대한...

지난 정치 글을 마지막 글처럼 적고

어김없이!

거의 3달만에 다시 이 블로그를 찾아 한 해의 마무리를 개같은 정치 일들을 토로하게 되는 나의 심정을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사실 정치에 관심이 없고 지들끼리 싸우고 복장터지는 목소리들에 대하여 내가 침묵하고 조용히 살면 정신건강에도 문제없이 잘 살텐데 쓸데없이 이런 것에 관심이 있고 이들의 이야기에 분개하며 다시금 국회가 일을 하지 않는 지금의 현실을 다시 되집는 시간을 스스로 또 가지게 되는 것이 안타깝지만 마음을 진정시키고 조심스레 때로는 격하게 다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여기서 가져볼려한다.

우선 나의 정치적 성향이 민주당에 편향되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흠... 글쎄 좀 마음이 식는다. 그렇다고 문재인 대통령 행정부에 대하여 선호도가 낮은 것이냐고 묻는다면 또 그것은 아닌 것은 같다. 현 행정부에 대해서는 약간의 오만적 태도나 부처마다의 불협화음은 인정하면서도 그렇다고 전 정권이나 타 정권들에 비할바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빛 내서 아파트 사라고 부추겨 부동산을 개 막장으로 만들어 놓는 비전문가이자 현 수감 중인 최경환 전 경제부총리이자 현 국회의원의 행동으로 만들어진 전정권에 비할소냐

아! 물론 자유한국당에 대한 반감은 내가 죽을 때까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근래에 바른미래당에서 복당한 이학재 국회의원이 뭐 보수 통합이라는 미명아래 들어갔다고하고

많이들 자유한국당으로 옮겨갈 것이라는 말들이 많은데 ㅋ 지나가던 개가웃을 것이다.

과거를 사는 사람과 현재를 사는 사람의 차이는 가슴에 새겨진 기억의 차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보수 통합은 절대로 자유한국당을 주체로 만들어지지도 않을 뿐더러 보스 통합을 지지하는 사람 즉 대체로 50~60대 보수층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그래 다시한번 믿어볼까라는 심정으로 그들을 밀어줄 수는 있어도 절대 이들은 그 이상 확장하지 못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이유 1 인물이 없다

같은 인물, 같은 정당, 같은 사람, 같은 구성원, 같은 생각

누가 이들을 믿는가. (믿는 사람은 믿는다.)

이유 2 정당 자체를 버릴 수 없는 것 처럼 본인들의 이해타산 집단으로 가득차 있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현 국회의원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자유한국당은 다른 당에 비해 더 심하다.

논리 No

생각 No

자신에 대한 이득은 유일하게 이들의 논리적 판단력이 급 상승한다.

생색내기 Ok

트집잡기, 태클걸기 Ok

지역구 주민에게 침뱉기? OK

(비염 드립치면서 실수였어요라고 주장하는 인천 연수구 을 민경욱 현 국회의원)

(다시금 그 발언 보고갈까)

풋!

보통 저들이 쓰는 빨갱이라는 용도에 해당하는 자유한국당은 빨간색이라는 자충수를 두는 군

2007년 사진을 볼까

한나라당은 파랑색!

이 때 이명박 전대통령의 유세는 파란색 목도리!

아닛!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갑질에는 민주당도 여기에 해당하는 사람많지.

특히 이번에 공항에서 휴대폰으로 여권사진 보여준 보안 개념밥 말아먹은 민주당 김정호 국토의원 국토의원

자유한국당 김성태 국회의원과 동급으로 생각 수준

국회의원 공항에 대한 개념들이 밥말아드셨어

특권이 당연한줄알아

어떤 나라에서 국회의원의 특권을 이렇게나 많이 주는지 보질 못하겠네

아니 나도 못타본 비지니스석을 세금으로 주는 나라가 어딨어!

개같은 특권들 내려놔라 좋은 말 할때

다시 돌아와서

이유 3 트랜드라는 것이 전혀 없는 수구꼴통당이기 때문이다.

이유 4 자신들의 지지자들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다

이유 5 확장성, 유연성이 절대적으로 부족

이것이 결정적이다

이유 6 박근혜, 이명박이 있었던 전신 당이라는 타이틀에서 절대 벗어날 수 없다.

신한국당 - 한나라당 - 새누리당 - 자유한국당

음 다른 당 이름만 또 바꾼다고? 뭔데? 이 카테고리에 다시 넣어줄께!^^

그래서 결론은 뭐다?

응! 자유한국당 넌 내 옵션이 절대 아니야!

이 짤은 언제봐도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

자유한국당을 평생 말아드시게 할 짤

참고로 이은재 현 국회의원은 자신의 보좌관 친구 명의를 이용해서 비자금 조성 의혹을 사고 있는데 연구도 하지 않고 돈만 빼서 관행이지만 편법이라는 개소리 잡수신 분이지

서울 강남 병에 살고 계신 분 중에 이 분을 뽑으신 분이 있다면 자신의 세금을 빼드시는 이분을 뽑은게 후회스럽다고 용서를 비시길 바랍니다.

댁돈만 빼드신게 아니라 내 돈도 빼드셨다고!

내 돈만 빼드셨나 전 국민 돈 빼드신거나 마찬가지지.

추가) 더불어민주당 백재현 의원, 자유한국당 강석진 의원(경남 산청 함양 거창 합천), 서청원 의원(경기 화성 갑) 다 똑같은 돈빼먹는 세금도둑들이지 내가 마지막으로 글쓴지 몇 일 됐다고 개같은 국회의원 이름에 또 당당히 석자 올리신 분들 꼭 기억하겠수다.

https://newstapa.org/43913

'세금도둑' 국회의원 추적...이은재, 백재현, 강석진, 서청원 - 뉴스타파 2018년 10월 17일

자 서론이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내 글의 시작이다.

'김용균법, 유치원 3법, 김태우 사건, 윤창호법, 선거제 및 국회에 대한 나의 생각 이야기'

이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는데 서론에서 너무 진을 빼 지친관계로 다음 편에서 살펴보도록 하자.

from http://ideaofbox.tistory.com/1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