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목식당 필스트리트 멸치국수집, 떡볶이, 스테이크집,돈차식당 막방 점검

백종원의골목식당 필스트리트 멸치국수집, 떡볶이, 스테이크집,돈차식당 막방 점검

share this post

180316 백종원의골목식당 필스트리트 멸치국수집, 떡볶이, 스테이크집,돈차식당 막방 점검

오늘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은

충무로 필동 필스트리트 마지막

방송이 방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중 관심을 모았던 멸치국수집을

살펴보려고 하는데

백종원대표님이 마지막으로 결국 국수집에

찾으셔서 원가계산하는법을 직접 설명해주시고

원가계산이 문제가 아니고 계산한만큼

못팔은게 문제라고 직접 시범통해 이야기 해주시던

국수집에 또 다시 방문하셔서 장사가 잘되면

가격을 내리거나 서비스 제품을

추가해주라고 하셨구요 솔루션 받아서

결국 국수양이라도 줄이는것에는 동의하시며

훈훈하게 마무리

그리고 스테이크집도 돈스파이크와

같이 맛평가에 나섰는데 클래식,

투움바, 까르보나라? 스테이크 모두

합격점을 받으셨더라구요 ㅋㅋ

김세정씨도 극찬하셨는데 어떨지 맛이

궁금해졌던거 같고 그리고 솜이네 떡볶이는

백종원대표님의 솔루션으로 5배이상

조리시간을 단축시키셨는데 문제는

빨라지만큼 손님이 안오시는 ㄷ

메뉴도 새로 바꾸셨고 구구단 세정과

리더 하나가 8번째 손님으로

방문을 하셨구요 왕튀떡볶이는 모두

칭찬하셔서 맛이 궁금해졌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보고 싶었던

돈차식당은 최종점검에서 차오루와

돈스파이크씨가 실수해서 문제가 생길뻔

했지만 다행히 겨우 넘어가게 되었고

맛을 살리는데도 성공했던 돈차식당

이었구요 돈차식당은 3월17일 오늘까지

장사를 한다고 하던데 시간이

안되서 아쉬웠던 오늘 방송이었고

다음주는 공덕 소담길이라고 하네요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WRITTEN BY

from http://yoloload01.tistory.com/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