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아 남편 폭행관련 증거 공개!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이혼소송 중인 남편 박모 씨를 폭행했다는 증거 영상이 KBS를 통해 공개됐다.
조현아 남편은 누구?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과 초등학교 동창인 박씨는 2010년 10월 조 전 부사장과 결혼해 쌍둥이 자녀를 두고 있다. 박씨는 성형외과 전문의로 알려졌다.
조현아 남편 폭행은 언제 부터 시작됐나?
그는 2014년 12월 벌어진 '땅콩회항' 사건 이후로 폭행이 더 잦아졌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한 그는 2017년 5월부터는 별거 중이라고 설명했다.
조현아 남편 폭행.. 증거자료 까지 공개
KBS가 공개한 영상에는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모습이 나온다.
박씨가 법원, 경찰에 제출했다는 영상에는 조현아 전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죽어"라고 고함치며 박씨와 싸우는 모습이 담겨있다. 박씨가 "살점이 떨어져나가고 엄지 발가락이 빠졌다"는 주장과 관련된 사진도 담겼다.
박씨는 경찰에 조 전 부사장이 특수상해, 아동복지법 위반 상 아동학대, 특정경제 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등으로 고소했다. 박씨는 고소장에 조 전 부사장의 폭언, 폭행 정황을 담았다.
박씨는 조 전 부사장이 고함을 지르며 태블릿PC를 집어 던져 엄지발가락 살점이 떨어져 나갔다는 주장을 고소장에 담았다. 박씨는 이에 대한 증거 사진, 영상 등을 제출했는데 KBS가 이를 보도했다.
조현아 남편 폭행에 아들 학대 까지 폭로?
박씨는 또 조 전 부사장이 자녀인 쌍둥이 아들을 학대했다는 주장도 펼쳤다. 아이들이 밥을 빨리 먹지 않는다며 수저를 집어 던져 부수거나, 잠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언을 했다는 것이다. 박씨는 지난해 조 전 부사장과의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양육자 지정 청구 소송도 낸 상태다.
조현아 남편 폭행에 재산까지 빼돌렸다?
박씨는 또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과 조원태·현아·현민 삼남매가 보유한 그룹 내 가족회사 지분이 전량 특정 업체에 무상으로 넘어간 점을 들어 재산을 빼돌렸을 때 적용할 수 있는 강제집행면탈죄 또는 배임죄가 의심된다는 주장도 하고 있다.
조현아 남편 폭행에 대한 입장은?
이와 관련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측은 자녀를 학대했거나 남편을 폭행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다. 조씨 측 변호인은 "조씨는 신체적·정신적으로 자녀를 학대한 사실이 없고 애정으로 최선을 다해 돌봤다"며 "박씨가 알코올 증독 증세로 인해 잘못 기억한 내용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허위로 주장한 것에 불과하다"고 했다.
from http://kmsh1.tistory.com/37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