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플러스 유선/무선 목어깨 안마기

휴플러스 유선/무선 목어깨 안마기

처음사용에 전기누전 냄새가 난다는 설명대로 냄새가 조금 나긴하나 냄새가 오래 지속되진않아 괜찮습니다.생리통 있을때 배에 올려두면 참좋을것 같아 구매햇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자렌지에 돌려쓰는팩보다 좋은것 같은데 더 많이 써봐야할것같네요.매일 퇴근하고 하루를 이 아이와 마주합니다. 경추와 요추에 경미한 디스크와 변형으로 병원에서 물리치료 병행하는데 매트가 아주 좋습니다. 다리도 활용도 좋습니다.

팔은 양쪽이 아니라 번갈아 가며 해야 해서 다리처럼 활용하지 못힌고 처박아 두게 되어 약간 아쉽습니디.시간. 날짜. 온습도계가 모두 표시되서 좋습니다. 크기가 큰것도 있으면 좋겠네요. 제일큰 단점은 아래나 옆에서는 글자가 잘 보이지않고 약간 위에서 볼때만 선명하게 잘 보여요.허리 가볍게 맛사지하기 좋아요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않고 좋아요 다리도 공기압 쎄서 결릴때 시원해요 허리는 아주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럭저럭괜찮은거 같아요.저렴한 가격에 나와 구매합니다. 받아보니 누가 뜯은것처럼스티커가 어설프게 붙어있어 기분 좀 상했네요.어깨,등,허벅지,종아리,목,배등마사지 하니 좋으네요. 우리 애들까지불편한점 충전식이면 편할텐데 사용할때마다 선 연결해서 해야한다는점 가격대비 만족도 높고 정말 좋네요. 특히 생리통있을때 배에 얹고 있으면 너무 좋아요. 특히 충전시간은 5분 남짓인데 3시간 정도 계속 따뜻하다는게 너무 좋구요. 다 좋은데 조금 더 가벼웠으면 좋겠습니다. 3분정도의 충전만하면 3시간이상 따뜻한 온기를 느끼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몸이 컨디션이 좋지않아서 껴안고 있으면 금방 따뜻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가성비 좋습니다.아이가 배가 자주아파서 따뜻하게 해주려고 샀어요기존에 다른것도 있었는데 요번건 한번 충전으로 몇시간 따뜻하게 보낼수있고 자주 체하는 저에게도 배를 따뜻하게 할수있어서 좋습니다.

주말에 배달되어 주말에 운동후에 사용해보니 발마사지 받는것처럼 시원하고 좋네요 종아리부분은 조금 아프네요 롤링이 상하로 좀 더 움직였음하는데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엄마 껌딱지 아이덕에 2년이 넘도록 밤낮없이 안고 있느라 목 어깨 팔 허리가 제것이 아닌거 같아서 벼르다가 구매했습니다 근데 이거 기대했던거보다 훨씬 좋으네요 혼자서는 어깨며 팔 주무르기 힘들었는데 안마기 완전 시원해요 진작 살걸 그랬습니다. 온열기능도 있어서 적당히 따뜻해서 더 좋구요 다리도 해보니 최고 이며칠 써보고 새해에 하나 더 사서 여기저기 늘 아프신 엄마께 선물해야겠어요 가격대비 완전 만족스러운 제품 만나서 진짜 좋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배송도 빨랐구요. 처음 충전한 후 5-6분만에 뜨거워져서 보관용 주머니에 넣지않으면 사용할 수 없을 정도네요. 약 2시간 정도는 사용하면 천천히 온도가 낮아집니다. 2시간 정도면 가성비는 좋네요. 처음 충전한 후에는 새 제품 냄새가 조금 났는데 몇 번 사용한 후에는 냄새가 사라지네요. 같이 동봉된 복대는 조금 약하게 보여서 조심스럽게 사용중입니다. 휴대용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는 다소 크고 무겁긴 합니다. 집에서만 사용해야겠어요. 강력 추천 원래사용하고있던 타브랜드가 전원고장으로 급히구매 배송빠르고 다리가릴수있는 가림막도있어더 따뜻하고좋아요 재질도 튼튼해보이고 개인적으로 속재질이 먼지많이나는 천이아니어서좋고 바닥이 돌이어서 좋네요. 기대 안하고 삿는데 진짜 좋아요 사용법도 간단해서 엄마가 쉽게 잘 사용하셔서 기분 좋네요 많이파세여!그동안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쓰는 찜질팩썻는데 이런게 잇는줄알앗으면 찜질팩 안삿을거에요 여자 많은집에는 필수템으로 구매했습니다.

근데 허리복대가 좀 흐물흐물해서 혼자서는 하기 힘든게 단점이네요. 동생이 구매해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가성비도 좋고 충전도 빨리 되고 엄청 따뜻하고 좋습니다. 사용하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여기가 제일 저렴하게 판매했습니다. 배송도 빨랐고 제품도 그대로 잘 왔구요 추운 겨울 사무실에서 특히 그날에 배아파서 사용하기에 딱이에요.

하나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평소 종아리 등이 피곤하고 부은듯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었는데 레그라이너를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너무 편하고, 시원하게 종아리를 주물러 주니 대 만족입니다. 가족 모두 돌아가며 해봤는데 모두 만족하네요. 아침 저녁으로 피로도 풀고 혈액순환도 시켜서 건강 찾게 생겼어요. 디자인 가격 성능 모두 모두 대만족 입니다. 조금 더 비싸지만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첨에 충전이 끝나면 미지근하다가 점점 뜨거워져서 나중에는 엄청 뜨거워습니다. 허리복대도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방송 보고 구매 했는데 지금 잘 쓰고 있어요.일단 충전이 빨리 되고 지속 시간이 길어요.허리나 배 아플때 유용하게 사용 되네요.같이 온 벨트는 너무 약해 아쉽지만 선물용으로 하나 더 주문 하네요. 어머니가 항상 전자렌지에 데워서 사용하는 찜질팩을 쓰시는데 그건 그거대로 사용하고 이 참흙돌찜질기를 구매해드렸더니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7분정도만 충전하고 따뜻한 열감도 오래가고 늘 배에 안고 계십니다. 상품 좋습니다.

황토구입후 다른제품으로 구입해 봤는데 그닥차이 없이따듯합니다. 아이들 공부할때 손난로 용으로 쓰는데 아이가 무릎에도 얹어놓고 책볼때도 배에차고 가격대비 너무 좋습니다. 국내산이라 믿을수있고 배앓이하는 딸내미..허리아픈 울실랑 아랫배차가운 나에게 유용하게쓸수는 있는제품인듯해요.대만족 딱히 아쉬운점은 밸트가 좀더 짱짱하면좋을듯해요..배에착용하면 들뜬느낌이랄까.쪼금아쉽습니다.

무선 축열식이라 무조건선택 했으며 16년 신제품과 19년 업그레이드 제품의 차이점을 찾은결과 19년형은 고온용 인넷 적용으로 화제예방 더욱 강화.! 라고 히는것 밖에 모르겠네요.찜질기 내부구조를 보아도 똑같더라구요. 차이점을 비교 나열해놓으면 구매자 입장에서 쉽고 빠르게 결정해 결제할텐데 차이점 찾느라 기운 다 빠집니다. 본체와 전원코드 연결하려고 꼽는데 맞지 않아 당황스러웠습니다.지금도 빡빡하게 꼽고 있습니다.완충된후에도 빼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내게온 이 제품만 이러한건지.유격이 많은것 보단 나은것 같아 사용합니다. 처음 전원 연결하고 완충되었다고 불이 꺼진후~ 이게 찜질기야? 미지근하지? 따뜻한것도 아닌데 뭐지? 반품해야하나? 그러고 방석위에 두고 샤워하고 나왔더니 만지지도 못하게 뜨거워진 찜질기 그러고 사용설명서를 보니 2~3분이 지나면서 서서히 발열이 시작 된다고 적혀있네요. 신기했습니다. 주머니에 넣어 놓고 충전하라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뜨거워진 찜질기를 맨손으로 잡고 주머니에 넣기엔 맨손이 위험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꽤 괜찮은 찜질기,하나더 구매해 집에도 두고 싶네요. 완충후에 주머니에 넣고 수건 2개 싸도 뜨겁다고 느껴집니다.

from http://oldbeauty.tistory.com/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