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압구정미용학원 네일아트 파헤쳐보자!

압구정미용학원 네일아트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뷰티대장 콩대입니다!

티스토리에는 엄청 오랜만에 찾아뵙는 것 같아요!

잘지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추워지다보니 많은 분들이 터틀넥을 입고 다니시더라구요!

저도 터틀넥을 입고 목을 따듯하게 감싸고 생활하고 있어요!

네일아트는 원래 여름 한철 장사같은거라고 주위에서 이야기를 많이했어요!

실제로 여름에는 손,발을 많이 오픈하고 다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름에 진행을 했었는데

이제는 봄이면 밝은 톤의 네일을

여름이면 과일이나 바닷가에서 뽐낼 수 있는 네일,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사람부터 니트네일까지

여러가지 네일을 하다보니 네일샵이 진짜 많이 생겼죠!

네일아트가 이렇게 성행하면서 저도 평상시에 네일을 자주 하기 떄문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고

알아보고싶은 마음에 학원을 찾다가 압구정미용학원을 알게 되고

지금은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시험을 치고

얼마전 결과로 한번에 원패스를 했죠!

알아보러다닌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나서 자격증 까지 취득을 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아트반을 통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실력을 쌓고 있죠!

제가 만든 생화네일 어떠신가요?

아직 많이 부족하죠?

.

제가 다니고 있는 압구정미용학원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반에서는

오로지 강사님께서 2시간 반이라는 시간동안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나머지 문제점들이나 필요한 부분은 제 담당 멘토님이 진행을 도와주고 계세요!

그래서그런지 수업 받는 동안에 문제 없이 말끔히 원패스로 클리어 했던 것 같아요!

위에 사진은 아카데미에서 준 가이드북 사진이예요!

각 과정별로 어떻게 진행을 하면 좋을지 또는 재료를 어떻게 챙겨가면 좋을지에 대해

상세히 나와있어요!

1과제에서 풀코트, 프렌치, 딥프렌치, 그라데이션을 배우고 시험에는 하나만 랜덤으로 나오는데

저는 프렌치가 시험에 나왔었어요!

네일아트국가자격증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겠죠?

프렌치는 패디를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

위에 사진은 제가 실제로 준비했던 프렌치와 딥프렌치를 인조손에 진행했던거예요!

저는 운이 진짜 좋았어요!

제가 제일 어려워했던 파트는 바로 3과제 인조네일이였어요!

바로 연장이죠!

실제로 샵에서는 이렇게 얇게 진행하진 않지만

시험에서는 연장을 하고 떼어내는 것 까지 시험이다보니 얇게 진행을해요!

맨 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갔을 때 독학으로 할 수 있는지

멘토님께 여쭤봤었는데 수업에 들어간 저는 깨달았죠 하하하하

절대 독학으로 할 수 없겠구나!

인조네일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일 어려웠던 건 네일랩익스텐션이였어요!

하지만 시험에서는 아크릴이 나왔죠

이건 제가 집에서 직접 연습한 사진이예요!

큐티클제거도 정확히 못 해서 많이 지저분하게 보이지만

연장도 제대로 못해서 연습을 진짜 많이 했던 걸로 기억해요!

여러분 연습 또 연습이 정말 중요합니다!!

지금은 네일샵에 취업을 하기 위해서

압구정미용학원에서 아트반 수업을 듣고 있어요!

하나하나 강사님께서 봐주시면서 조금씩 해나가보니

어느새 제 실력이 향상이 되어 있더라구요!

강사님께서는 제가 열심히 연습을 한 덕이라고 하지만 좋은 가르침에

제 노력이 조금 들어가니 좋은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압구정미용학원은 수강생들을 멘토가 관리를 해주지만

개강일정부터 과제 올리고 이벤트까지

어플로도 관리가 들어가고 있어서 누락되는 거 없이 관리가 들어가니까

저는 관리를 아주 빠짐없이 받았어요

행복

복 받은 자

그리고 2019년도부터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이 상시시험으로 변동 된 거 알고 계시죠?

그렇다보니 시험이 잦아지고 많아질수록 합격률은 떨어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지금 많은 분들이 상반기에 빠른 취득을 위해서 압구정미용학원으로 찾아온다는 이야기를 멘토님께 들었어요!

역시 미리미리 준비를 한 덕인지 저는 좋은 결과를 얻었죠!

위 명함은 제 담당멘토님이세요!

이번에 네일아트합격생들이 많아서 따로 네일아트과정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고 들었어요!

저처럼 네일리스트의 길을 걸으시거나

아님 다른 미용과정으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제 멘토님께 연락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멘토님싸이트로 이동되게 링크걸어놨어요!

아님 전화하셔도 된대요!

제 멘토님 친절하세요!

명함은 허락받고 올리는 거랍니다!

그럼 우리 모두 2019년도에는 빠르게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원패스를 해보도록 해요!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people-in-beauty.tistory.com/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