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토픽셀프 2019. 2. 19. 13:20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30대로 넘어가니 20대때와는 피부탄력이 다른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예전에는 동안이란 소리를 들었는데 요즘은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는 것 같아요. 팔자주름도 생기고 얼굴도 축축 쳐지는 느낌이 들고 자고나면 베게자국이

사라지지도 않고 해서 리프팅팩좀 사서 써보자하는 참에 엄마가 홈쇼핑을 보고 이미 주문 하셨네요.

엄마도 리프팅에 관심이 많으신지라 티비를 시청하다가 한번 써보자 하고 질러버렸다고 하네요.

역시 홈쇼핑은 택배가 빠르더라구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도착 택배 박스를 열어보니 리프팅밴드 2개와

마스크팩 8개(1개당 5팩)가 들어있더라구요.

마스크팩은 리프팅, 탄력, 수분저장, 진정, 피부보호의 성분이 포함되어있고,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앞 표지에

적혀있네요. 자세히 읽어보니 주름개선과 미백이라는 글자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걸 보니 주름개선과 미백이 주효능인듯

하네요. 내용은 대충 읽었으니 이제 세수를 하고 마스크팩을 붙여봐야겠네요.

세안을 깨끗히 하고 토너로 가볍게 피부결을 정돈한 후 마스크팩을 꺼내줍니다.

상·하로 나뉘어져 있는 마스크 시트를 꺼내어 상단시트는 눈 중심으로 붙여줍니다.

마스크팩을 뜯어보니 팩이 눈위쪽과 아래쪽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눈위쪽은 리프팅, 화이트닝, 피부결개선기능이

아래쪽으로 양악리프팅, 탄력에 초점을 두었다고 하더라구요.

하단 시트는 입 위치에 맞게 잡아당기면서 목을 중심으로 부착시켜줍니다.

10~2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낸 후 얼굴에 남아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마스크팩을 착용해보니 일단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른 팩들과 달리 시원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있는 듯 이게

피부 진정효과인가 보네요. 그것 말고는 특별히 다른 점은 모르겠고 역시 팩은 내용물이 흘러내릴 정도로 많이 들어있다는것

팩은 항상 이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리 오래 붙이고 있어도 성분이 다 스며들지 않고 남으니까 여튼 이것도

떼어낸 후에도 에센스 성분이 많이 남아서 여기저기 쳐발쳐발 했네요.

홈쇼핑에서 보니 마스크팩을 하고 리프팅밴드를 같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마스크팩을 하고 리프팅 밴드를 했는데

같이 할게 못되는 듯 마스크팩땜에 미끌거려 리프팅 밴드가 자꾸 미끌어져 내려가더라구요.

미끄러져 내려가면서 돌기가 목을 누르고 아프고 같이 하는 건 비추입니다. 마스크팩 따고 리프팅밴드 따로 하시는게

좋을 것같네요. 리프팅 밴드에 마스크팩 에센스가 다 묻어 닦아주어야 하는 귀찮음도 생기네요.

30분쯤후에 마스크팩을 떼어내고 리프팅 밴드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리프팅 밴드는 마사지 돌기 총 10개 들어있네요. 광대양쪽으로 한개씩, 귀뒤쪽으로 한개씩, 턱아래 6개 들어있는데

약손명가에서 자주 지압해주는 위치에 돌기를 넣었다고 하네요.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이 좀 작아지겠죠.

리프팅 밴드를 착용하니 얼굴이 양악수술후 붕대감을 것처럼 볼이 앞으로 엄청 나와보이네요. 내 얼굴에 살이 이렇게

많았나 하는 생각을 또 들게 하네요.

착용 후 10Point 돌기를 누르면서 얼굴을 지압해주라고 하네요.

착용시간은 10~20분 정도 사용후 밴드를 제거 하라고 하는데 턱밑의 돌기때문에 오래하면 아플거 같네요.

20분후에 밴드제거하고 거울을 봤는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한달은 해봐야 효과가 나타나겠죠.

마스크팩은 잘 모르겠으나 리프팅 밴드는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도 작아지고 라인도 살아나는 효과가 있을 듯 하네요.

꾸준히 사용해서 이뻐져 볼랍니다.

from http://asam83.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