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한혜진 열애 ing 결별설이 허송연 아나운서 때문었다고?

공식 예능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결별설로 한동안 뜨거운 이슈였는데요. 그 둘은 결별설 묵묵부답에서 결별이 아니라고 최종 입장을 냈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그 둘이 나혼자 산다에서 리액션이 없고 냉랭한 분위기로 결별 한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었구요.

예전 전현무는 방송에서 한혜진과 싸우면 귀신같이 시청자분들이 알아채신다며 공개연애를 하며 힘든 점을 토로하기도 하였는데요. 결별설이 아니라고 하니 그냥 싸웠나보다 라고 생각해야겠습니다.

그런데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과 함께 허송연 아나운서가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전현무와 허송연 아나운서가 함께 한 몇장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인데요.

허송연 아나운서는 그룹 카라의 멤버 허영지의 친언니인데요. 그녀는 1992년생 27살로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 현재 OBS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하필이면 전현무와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때마침 터진 결별설의 이유가 허송연이 아니냐는 의심이 쏟아졌던 것인데요. 허영지의 디시인사이드에 전현무와 함께한 식사자리가 공개되면서 그 시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전혀 연인관계나 애정라인이 전혀없는 그냥 아나운서 선후배라고 합니다. 워낙 사람을 잘 챙기고 후배를 아끼는 전현무 성격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온 것 같네요.

허송연과 허영지 자매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동생 허영지는 현재 국카스텐의 하현우와 공개 연애중 이라고 합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관계에 전혀 상관없었던 허송연 아나운서와의 찌라시. 루머의 당사자들은 얼마나 황당했을지 궁금하네요.

여전히 전현무와 한혜진은 열애 ing 입니다. 2018 MBC 연예대상에서 한혜진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언제나 힘들 때, 고민 많을 때 고충을 들어주는 전현무 씨와 이 기쁨을 함께 하고 싶다"며 연인 전현무를 언급했습니다.

이로서 변함 없는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뿌듯해하는 전현무의 모습도 화면에 잡혔습니다. 앞으로 결별설 대신 결혼설이 나오면 어떨까 싶네요.

from http://issue-today.com/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