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카스텐 하현우 허영지 결별 이유? "수상한가수 전상근 금양 체질 결혼...

국카스텐 하현우 허영지 결별 이유? "수상한가수 전상근 금양 체질 결혼 이상형 생일 나이” 고백

하현우 허영지 결별

하현우-허영지 양측 “결별 맞다, 자연스럽게 이별” [공식입장]

국카스텐 하현우와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가 결별했다고 합니다.

18일 한 매체는 “하현우와 허영지가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두 사람은 각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하현우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하현우와 허영지가 최근 헤어졌다.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라 잘 모르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허영지 측 또한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 정확한 시기는 모르나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난해 3월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를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해왔다.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뮤지션 커플’로 크게 주목받기도 했다. 방송에서도 서로를 직간접적으로 언급하면서 사랑을 키워왔지만 끝내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하현우가 반전 식성을 고백했습니다.

3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가수 윤도현과 하현우이 게스트로 찾아온다. 이번 방송에서는 먼저 '음악대장' 하현우의 냉장고가 공개됩니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MC와 셰프들은 하현우의 깔끔한 성격을 보여주는 일화를 듣고 "냉장고도 깔끔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하현우 역시 "멤버들과 포장마차를 운영할 당시 직접 요리도 했었다"며 식재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윤도현은 "내가 본 모습이 있다. 아마 난장판일 것"이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공개된 냉장고 속에서는 윤도현의 예상처럼 엉망진창으로 쌓여있는 식재료가 발견됐다. 충격에 빠진 MC들은 "주인은 깔끔한 성격의 '예민 보스'로 알려져 있는데 냉장고는 양면성이 있다"라며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본격적인 냉장고 공개에 앞서 하현우는 "금양 체질이라 소고기와 밀가루는 안 먹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냉장고 속에서는 소고기는 물론 소면까지 등장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하현우는 "소고기 뭇국을 좋아한다. 소면은 일탈하고 싶을 때 먹는다"고 변명하며 엉뚱한 '언행불일치' 식성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샘킴 셰프가 2018년 정규 리그 1위를 확정 짓기 위한 도전을 펼쳐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예민 보스' 하현우의 반전 냉장고는 12월 3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목보 출신 당시 ‘삼천포’란 이름으로 눈도장을 찍은 전상근이, 다시 수상한 가수로 돌아왔습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 ‘수상한 가수’에서 감성보컬 전상근의 명불허전 무대가 스튜디오를 수놓았습니다.

이날 첫 번째 수상한 가수로 등장한 ‘빅픽처’는 “평소에 내성적이라 말을 잘 안하는데, 노래를 하면 대화하는 것 같다, 소통하는 노래의 매력에 빠졌다”며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이어 그는 닉네임을 ‘빅픽처’로 한 이유에 대해 “가수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무대를 통해 큰 가수가 되고 싶어 그렇게 지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무엇보다 ‘빅픽처’의 복제가수로 등장한 송재희는, 진짜 가수와 호흡을 맞추며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를 열창했습니다.

판정단들은 그의 매력에 쉽게 헤어 나오지 못했고, 특히 이석훈은 “정말 좋아하는 보이스다”라면서 “부드러울 땐 부드럽고, 강할 땐 강하다, 정말 노래 잘 하신다”고 극찬했습니다.

하현우 역시 “추억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묘한 목소리다”면서 “LP에서 들릴 노이즈 소리가 목소리에서 들렸다”며 감동에 헤어나오지 못했고, 여성 판정단들은 일제히 눈물을 훔치면서 “적시고 스며드는 창법을 써서 편하게 들었다”며 놀라움에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빅픽처는 아쉽게도 콜미의 벽을 넘지 못했고, 이내 ‘빅픽처’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바로 ‘너목보’에서 ‘걱정 말아요 그대’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활약한 바 있던 삼천포 출신, 전상근으로 드러났다. 이석훈은 “그때 출연했던 모습을 계속 돌려볼 정도로 너무 좋았다”며 그의 무대를 눈 앞에서 본 것에 대해 감격스러워했습니다.

심지어 허영지는 무대 뒤로 내려가는 그에게 “가지마라”며 쉽게 여운이 가시지 않는 그의 무대를 붙잡고 싶어 했고, 역대급으로 그는 판정단들을 홀릭시켰습니다.

전상근은 “갈망했던 무대라 감동적이었다, 앞으로도 초심잃지 않고 열심히 할테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해 이제 시작인, 그의 음악 활동에 대해 팬들에게 역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안겼습니다.

전상근 걱정말아요 그대, 전상근 - 걱정말아요 그대(이적 응답하라 1988 OST)(모던K 실용음악학원 아티스트 공연)

국카스텐 하현우 프로필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록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및 기타를 담당하며, 작사와 작곡을 전담하고 있다. 음악을 하기 이전, 잠시 미술을 공부하기도 했었던 그는 미술에도 관심과 조예가 있어, 국카스텐의 1집 앨범재킷과 가사가 담긴 카드들을 디자인한 바있다. 국카스텐의 멤버들이 공연시에 입는 티셔츠 속 그림과 문양은, 모두 그가 직접 그린 것들이다. 음악과 미술 외에도 책과 문학을 매우 좋아하여, 독서광으로 알려져 있다.

출생: 1981년 11월 25일 (하현우 나이 35세), 하현우 고향 장수군

하현우 학력: 배재대학교

안산고등학교

장르: K-pop

앨범: Tagtraume

소속 그룹: 국카스텐

신체 하현우 키 171cm[1], 62kg[2], 하현우 혈액형 A형

하현우 가족관계

하현우는 만화 그리기도 좋아했는데, 화가가 꿈이셨던 하현우 부모님 어머니가 미술 학원을 보내주신 덕에 고등학생 때부터 미술을 배울 수 있었다. 보통의 미대 지망생이나 미술가 지망생들에 비해선 꽤 늦은 나이에 미술을 시작한 셈. 아버지는 음악 뿐 아니라 미술도 반대하셨지만, 하현우는 결국 미대로 진학하였다. 미대 생활은 짧았지만 미술이나 미학에 대한 그의 관심 역시 훗날 국카스텐의 음악에서 큰 축을 형성하여 이미지적인 음악을 추구하는 동력이 된다. 어쨌든 미대 진학 이후 한동안은 노래를 접고 살아가고 있었다.

하현우 결혼 이상형 한예리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2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