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영지 하연우 결별 이유 나이차이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 허영지가 열애 1년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이라고 하는데 사실 두사람의 공개열애는 원치 않게 밝혀졌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3월 처음 알려지게 됐다고 하는데 첫만남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락을 이어오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하죠. 허영지 하연우의 결별 이유는 사생활로 알려진 부분이 없습니다.

하현우는 허영지와의 열애를 알리고 싶지 않았다고 방송을 통해 밝힌바 있는데 둘이 데이트를 즐기던중에 옆에 차가 따라다니는게 느껴졌었다고 하는데요.

몇일후에 전화가 와서 알려지게 됐다고 합니다. 평소 성격이 사생활을 공개하는걸 꺼리는 편이라서 원하지 않았었다고 하더라고요.

냉부해나 기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도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언급한적이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공개 연애는 부담이 컸던거 같네요.

from http://bangdor.tistory.com/1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