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부모님 선물 리뷰 (직접 구매 후기)

이번 명절 때 남자친구네 부모님께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를 선물로 드렸다. 페이스북, 인스타를 비롯한 다음, 네이버 등 어마어마하게 광고를 하는 이 제품은 자꾸 보다보니 정말 사고싶게 만들었다.

처음에 명절 선물로 어떤걸 드릴까 고민하다가 하루종일 손목을 사용해서 일을 하시는 율오빠네 어머님과 허리가 많이 아프신 율오빠네 아버님 생각이나서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를 알아봤고, 샤오미 러판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와 비교비교비교한 끝에 결국 클럭 제품으로 구입했다.

클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마침 명절 선물 세트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가격은 91,000원 무료 배송으로 구입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배송이 늦는다는 후기를 많이 봤지만 이게 왠걸?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다. 저녁에 주문하고 이틀 뒤 도착했으니 엄청 빠른 편인듯 하다.

명절 선물 세트로 구성된거라 종이가방이 2개가 포함되어 있는데 원래는 명절전용 태슬달린 종이가방이었지만 품절로 인해 기본 종이가방이 배송되었다. 선물 드리는거라 명절 전용가방이었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종이가방은 1,500원에 하나씩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 두껍고 재질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다. 찌그러지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느낌? 빳빳하고 선물하기에는 안성맞춤이었다.

명절 선물 세트 구성

율오빠네 어머님, 아버님께 하나씩 선물할 예정이라서 마사지기 2개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를 구입했다. 클럭 저주파 마사지기 2개, 리필 4통, 종이가방 2개가 총 구성이고, 하나씩 가격을 책정해봤을 때 확실히 기존에 구입하는 것 보다 저렴한 편이다.

클럭 마사지기 패드 활용 Tip

택배 박스를 개봉했을 때 빳빳한 종이가 한장 들어있는데 패드를 활용하는 팁이 적혀있다. 앞에는 기본 패드와 큰 패드 활용 방법과 사용하면 안되는 부위가 적혀있고, 뒷면에는 패드 오래쓰는 꿀팁과 패드 사용횟수가 적혀있다.

패드 사용횟수는 1장당 기본 20 - 25회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실제로 다른사람들 후기에서 봤을 때는 20회조차도 사용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런데 명절에 선물드린 율오빠네 어머님은 20회 넘게 사용하고 계신다. 흐르는 물에 씻어서 사용하니 계속 잘 붙어있어서 패드를 갈지 않는다고 하신다.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본품 박스

미니마사지기 모양이 그려진 굉장히 심플한 검정색 박스다. 손톱같은 걸로 살짝만 스쳐도 자국이 남기때문에 선물할 예정이라면 조심해야될 것 같다.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하면 클럭 저주파 마사지기 본품이 제일 먼저 보인다. 본품을 꺼내기 쉽게끔 줄이 밖으로 튀어나와있고, 오른쪽에 있는 저 검정색 줄을 잡아당기면 본품이 쏙하고 올라온다.

박스 개봉

위 쪽에 있는 검정색 줄을 잡아당기면 큰 면적의 박스가 열리고, 그 안에는 다른 구성품들이 들어있다.

구성품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본품 박스를 개봉하면 마사지기 본품, 패드 1장,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지퍼백 이렇게 5가지가 들어있다.

지퍼백

클럭 마사지기와 패드를 한번에 넣을 수 있는 투명한 지퍼백인데 쏙 들어가서 휴대로 들고다니기 굉장히 편하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소지품이 많을 경우 부딪쳐서 전원이 가끔 켜질때도 있다고 한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제품 사용 설명서

제품에 대한 설명 및 사용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다. 나는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 하도 블로그와 후기를 많이봐서 그런지.. 안봐도 사용법을 알 것 같다.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사용할 때 25분동안 작동되고 자동으로 꺼진다.

충전하고 난 뒤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집, 길거리, 회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기본 패드 1장

기본 패드 1장이 들어있는데 검정색 투명한 팩에 포장되어 있다. 판매량이 많다보니 작동이 안되거나 망가지거나 하는 불량 제품이 제법 많다는 소리를 들어서 우리는 기본 패드 한장을 개봉해서 클럭 마사지기 2개다 작동이 되는지 확인해보기로 했다.

또,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 사용 중 불편함을 느끼면 100%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준다고는 하지만 워낙 판매량이 많은만큼 고객센터 연결도 힘들고, 한번 교환하게 되면 엄청 오래걸린다는 말이 많아서 미리 확인해본건데 다행히도 마사지가 2개다 정상 작동되었다.

기본 패드는 가로 12.8cm, 세로 5.4cm로 생각보다 매우 작은 편이었지만 사용했을 때 효과는 짱짱했다. 나중에 큰패드도 구입해서 어머님아버님테 보내드릴 예정이다.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본품

본품의 크기는 가로, 세로 4cm로 진짜 작은편이다. 500원짜리 동전보다 살짝 큰정도?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 모양으로 납작한 디자인이다. 버튼은 +, -, M 버튼으로 총 3개이며 작동하는 방법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만큼 간단하다.

본품 뒷면에는 패드와 연결하는 자석 똑딱이가 있다.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패드와 연결했을 때 쉽게 분리된다는 후기가 많아서 많이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분리가 쉽게 되지 않았다. 굴곡진 면에 붙여도 연결이 잘 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리필 패드

작은 검정색 박스는 리필 패드 3장과 투명한 지퍼백이 1장 들어있다. 본품에 비해 리필 패드 가격이 굉장히 비싼 편이다. 리필패드 3장 들어있는 한통에 15,900원인데 클럭 브랜드 자체에서 리필 패드 이벤트를 자주하기 때문에 그때 마다 주문하면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닌것 같다.

예를 들어 리필 기본 패드 3통을 구입하면 기본 패드 2통을 더 준다거나 하는 그런 이벤트를 자주 진행한다. 그렇게 생각하면 비싼 편도 아니라서 클럭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본품과 연결 완료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본품 뒷쪽에 있는 자석 똑딱이에 패드를 연결했다. 자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거리가 되면 자동으로 서로 달라 붙는다.

from http://semoview.com/4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