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 면허정지

2월 10일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을 하다 음주단속에 덜미를 잡혔습니다. 그가 잡힌시간은 출근시간대인 오전 9시 30분이였으며 소속사의 입장에 따르면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스케줄 소화 후 술을 많이 마셨으며 다음날인 10일 아침에 음주운전 혐의로 잡힌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안재욱은 음주 후 몇시간이 지난 뒤에 서울로 올라오던 중 음주 단속에 잡혔습니다.

음주 단속 내용에 따르면 면허정지 수치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확인되었으며 보도들에 따르면 안재욱은 술을 마신 다음날 아침이라 몸은 개운했으며 당연히 운전을 해도 될 줄 알았다고 말했다고합니다. 새벽도 아닌 늦은 오전 시간대라서 그의 혈중알코올 농도가 낮을 것 이라고 판단했으며 이는 안재욱이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했을것입니다.

하지만 체내 알코올 농도는 술을 마신 후 몇시간 동안 남아있으며 비록 자신이 느끼기에는 괜찮다고 생각하더라도 알코올이 완전히 체내에서 날아갈때까지는 운전대를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찌보면 안재욱이 억울한 면도 있겠지만 명백한 범죄인 만큼 안재욱은 인터뷰에서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죄송하다며 반성한다 라고 사죄를 전했습니다. 배우인 안재욱은 현재도 활동중인 작품이 많습니다.

안재욱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10일로 예정되어있던 KBS 2TV의 드라마인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출연을 취소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16일 ~17일로 예정된 뮤지컬 광화문연가 및 3월 공연 예정인 영웅 의 출연 여부 역시 불투명해진 상태입니다. 한번의 선택으로 안재욱 본인 뿐만 아니라 드라마 공연팀에도 영향을 끼쳤으며 금전적인 손해도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속사측은 안재욱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을을 감출 수 없고 절대 해서는 안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를 향한 대중들의 시각은 대체적으로 갈립니다.

일부 대중들은 음주운전은 살인미수와 다를 바 없는 범죄이고 백번 사과한다고 한들 그의 죄가 씻겨지는게 아니라며 싸늘한 시각을 보내고 있는 한편 다른 쪽에서는 안재욱이 잘못을 한건 맞지만 그가 술을 마신 직후 그런것도 아니고 본인이 자고 일어났을때 몸이 개운하다고 느끼고 개인이 일일히 혈중 알코올 농도를 확인할 수도 없는 노릇인데 이정도 사과했으면 된거다 라는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from http://fivecar12.shop/1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