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비행기표/항공권싸게사는법 정보 필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행기표/항공권싸게사는법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니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 어떻게 저렴한 티켓을 겟하는 지 모르는 상태에서 제일 싼 것으로 얻으려고 고군분투하신 적 있으실 겁니다. 저 또한 정보가 없는 상태로 무작정 찾아보고 그랬는데요. 어느정도 많이 경험하고 나니까 해외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시기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아는 정보가 스카이스캐너가 공개했길래 자료도 같이 가져와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부담되지 않는 해외 여행을 할 수 있게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여러분들 올해 초, 여행 어떻게 갈 지 계획을 세우셨나요? 언제 떠나야 할 지, 항공권은 언제 예약하면 좋을 지 고민되실 여러분들을 위해 황금 정보를 알려드릴 겸, 각 나라마다 항공권이 싼 시기가 있는데, 총정리도 해보았습니다.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스카이스캐너가 최근에 3년간 한국 여행객이 서치한 22개국 해외 항공권을 억 단위를 분석하여 "2019 최적의 항공권 예약 시점"을 발표했답니다. 이 보고서에서 따르면 '출국 16주 전'에 예약하는 게 제일 저렴 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에 다시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항공권 비용이 비싸지는 시기는 출국 8주 전이라서 적어도 9주 전에는 예약을 해두셔야 평균가보다는 더 절감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1년 중에서 해외 항공권 가격이 제일 저렴한 시기는 언제일까요?

바로 11월 입니다. 11월 항공권 요금이 연평균보다 더 17%가 저렴 하다고 합니다. 좀 이른 연말 여행으로 11월달에 떠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뿐만이 아니라 11월 ▶ 3월 ▶ 6월 순서로 항공권 가격이 낮게 발생 했습니다. 그럼 여름 휴가를 6월달에 출발하면 되겠네요! 근데 11월 말, 3월 말, 6월 말에 예약하려면 이미 늦습니다. 가격이 다시 비싸집니다. 되도록이면 11월 & 3월 & 6월도 16주 전에 날짜를 찾아 예매하시면 싸게 나올 겁니다. EX) 11월에 저렴한 항공권으로 여행할 것이라면 16주 전, 6-7월에 11월달 티켓을 예매하기.

대부분은 항공권을 일찍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특히나 인기가 급부상한 여행지일수록 구매 시점에 따른 요금 갭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례를 들자면 포르투갈이 출국 24주 전에 예약하면 18% 정도로 저렴한데, 일본은 일찍 예약하시더라도 평균 12% 선까지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아 그리고 우리나라 제주도 항공권은 출발 1주 전에 예약하시면 가장 저렴 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말보다 평일이 더 싸구요, 비수기일 때는 3일 전이나 당일날에 예매 하시면 저렴합니다. 저가 작년 9월 초, 평일날 이렇게 해서 왕복 3만 5천원주고 갔다왔네요. 어쩌면 저보다 더 싸게 갔다올 수도 있구요!

다 알고 계시겠지만, 전체적인 여행 성수기인 7월, 8월과 추석 연휴가 있는 9월달이 제일 항공권이 비쌉니다. ㅠㅠ 다음 내용으로 넘어가면 더 보기 쉽게 총정리 되어 있으니까 꼭 보시길 바랍니다. ▼

여행 가시기로 마음 먹으셨나요? 그럼 지금 바로 저장하시고 숙지하세요!!

눈치 채신 분들은 이미 아실겁니다. 제가 아까 위에서 설명드린 지표와 동일합니다. 한 번 스스로 분석해보시면 더 기억에 잘 남으실 겁니다.

여행도 혼자서 공부하면서 익히셔야 도움이 되는 겁니다.

참고로 미국은 12월달에 7월 티켓을 예매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겟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6월달과 11월달이 정말 많죠? 안나와있는 국가가 많지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3,6,11만 잘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리 그 달에 예약할 국가 가격을 항공권 검색으로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그럼 여러분, 이렇게 연초에 비행기표/항공권싸게사는법 정보를 알아보았으니 미리 잘 여행 플랜을 잘 만들어서 해외여행을 부담없이 갔다와보도록 해요!

from http://dbwlswn95.tistory.com/2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