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가볼만한곳 여행지 순위
필리핀은 세계적인 휴양지가 밀집해 있는 나라로 여행자들에게 매우 색다르고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한다. 필리핀에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에서 액티비티와 각종 투어, 고급 리조트에서 최고의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들로 가득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호불호가 없는 휴양지에 속한다.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날 때에는 여름엔 찌는 더위로 가을에는 우기의 영향으로 다소 여행하기 불편할 수 있지만, 12월부터 2월 사이 건기에 해당되며, 그리 덥지 않아 여행하기 좋은 여행 적기가 바로 지금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을 피해 여행을 하기 매우 좋은 곳이다. 그렇다면 필리핀 가볼만한곳 추천 어디가 좋을까?
보라카이
친환경적인 자연으로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재개장한 보라카이는 지금 필리핀에서 가장 핫한 휴양지가 아닐까 싶다. 보라카이는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로 마이애미의 팜비치, 호주 골든코스트와 함께 세계 3대 비치로 유명한 화이트 비치가 있어, 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해수욕 및 일광욕을 즐기며 최고의 힐링을 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와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세일링 보트,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해안가에 펼쳐진 레스토랑과 술집, 전통 불 쇼, 쇼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디몰 투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도 있기 때문에 휴양이나 혹은 배낭여행을 떠나기에도 매우 좋은 듯 하다. 재개장을 하여 보라카이에는 한정된 인원만 들어갈수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
보홀
필리핀 세부 아래 위치한 섬인 보홀은 세부와 가까워서 그런지 같이 패키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보홀은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세부와 달리 조용한 분위기와 함께 잘 보존된 전통가옥, 아름다운 자연과 원주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휴양지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 아닐까 싶다.
이곳에는 1,200여 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진 초콜릿 힐, 바나나 나무와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알로나 비치, 돌핀 투어와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발리카삭 섬까지 다양한 명소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을 즐기기 좋으며, 해변가에 리조트,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이 모여 있어 편안한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하여 석양 감상과 함께 예쁜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여 즐겨보길 추천한다.
세부
필리핀을 대표하는 휴양지 세부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특히 호핑투어, 패러세일링, 헬멧 다이빙, 가와산 캐녀닝,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및 투어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대로 골라 즐길 수 있으며, 타 휴양지에 비해 가성비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들도 즐비하여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 1/3 정도의 물가 덕택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1일 1마사지, 대형 쇼핑몰에서의 쇼핑도 세부 여행 시 놓치지 말아야 할 즐길거리 중 하나라고 할수가 있다. 또한 세부는 쇼핑을 즐기거나 현지 시장에서 망고를 값싸게 구입할 수도 있다. 기후가 매우 더운 편이고, 소나기가 잦아 야외 관광 시 우천에 주의해야 하니 일정을 잘 잡아서 여행을 가는 것이 좋다.
클락
필리핀 중남부에 위치한 클락은 상대적으로 치안이 잘 되어 있어 한밤중에도 대형 쇼핑몰 및 레스토랑, 클럽 등 활발한 도심 활동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근래에 많은 이들이 관광을 떠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클락은 일반적인 휴양지와 다르게 구경거리, 놀 거리가 다양하여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특히 해안마을 수빅에서 즐기는 트래킹과 최고급 골프 라운드에서 저렴한 비용을 즐기는 골프여행으로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 시에 매우 좋다고 한다. 또한 아이들도 함께하는 여행일 경우 온천, 사파리, 오션 어드벤처와 같은 다양한 투어도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가족 여행을 계획해도 매우 좋을듯 하다.
팔라완
필리핀의 숨겨진 보석이라 불리는 팔라완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섬으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여행지다. 팔라완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티투어부터 반딧불 투어, 돌고래 투어, 짚라인, 호핑투어 등 다양한 투어를 보유한 팔라완이라 그런지 근래에 가장 핫하고 주목받고 있는 곳이라고 할수가 있다.
그중에서도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지하강 투어는 작은 배를 타고 열대우림과 동굴 사이를 탐험할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투어 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다. 또한 팔라완의 엘니도 같은 경우는 북쪽 끝에 위치한 작고 소박한 해안마을로 5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2억 5천만 년 전 형성된 석회암 절벽이 섬을 둘러싸고 있으며 바다 위로 솟은 기암괴석과 그 사이로 보이는 맑고 투명한 해변이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이처럼 다양한 투어 중 원하는 투어를 골라 즐기기 좋고, 때 묻지 않은 자연에서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여 팔라완으로 여행을 떠나보길 추천한다.
from http://ring-ring-dong.tistory.com/459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