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우올림픽 축구 C조 한국vs피지 경기 리뷰

5일 05:00 멕시코와 독일의 C조 첫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고 08:00 대한민국 VS 피지 경기가 치뤄졌습니다

오세아니아에 위치한 호주보다 아주 조금 더 가까운 섬나라 피지

우리나라는 피지와의 1차전에서 부상 없이 압도적인 스코어로 무실점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전반에 다소 답답한 플레이를 보여줬지만 후반에 내리 7골을 넣으면서 올림픽에 첫 출전한 피지 선수들이 안쓰러웠습니다

일단 골 장면부터 보실까요?

전반 31분 류승우의 선취골

후반 16분 권창훈의 추가골

후반 17분 권창훈의 골

후반 17분 류승우의 골

거의 1분만에 3골을 넣네요 ㅋㅋㅋㅋ

저는 이때 잠이 덜깬 상태에서 봤는데 잠깐 눈감고 뜨니까 0:4가 되어있더라구요

후반 26분 손흥민의 PK골

후반 31분 석현준의 골

후반 45분 석현준의 골

후반 45+3 류승우의 헤트트릭 골

이로써 기분 좋게 첫 승을 거둔 대한민국이지만 저는 아직도 독일vs멕시코 경기가 무승부인게 안타깝네요

게다가 2:2 라는 큰점수에 눈물이 납니다ㅠㅠㅠ

최소한 독일이나 멕시코경기에서 1승이라도 더해야 8강 가능성이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from http://haxball.tistory.com/1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