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거절! SNS에 공개!

앞서 지난 4일 ‘아내의 맛’ 측은 일본에서 활동 중인 모델 김영아가 ‘아내의 맛’을 통해 1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하지만 김영아는 제작진과의 의견차로 인해 최종 출연을 거절했어요.

아내의 맛 출연 예정이었던 김영아는 누구?

한편 김영아는 2000년대 초반 '논스톱'과 '애정만세'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은 배우인데요.

MBC 시트콤 ‘논스톱3’를 통해 데뷔한 뒤 일본으로 건너가 톱모델로 활약했다고 해요. 지난 2014년에는 일본인 사업가 시바 코타로와 결혼했다고 해요.

결국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거부!

최근 일본에 거주 중인 김영아가 16년 만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기사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그러나 김영아는 15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최종적으로 '아내의 맛'에 출연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고 해요. 그 이유가 뭘까요?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거부 이유?

김영아는 "일본에서의 일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하기로 했다가 갑자기 럭셔리한 인생만을 권유하는 제작팀. 그런 인생 안사는데 어떻게 보여드릴까 하다가 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고 해요.

이어 "이어서 "촬영준비를 이것 저것 많이 했는데 캔슬하는 것도 바쁘다. 한국분들은 절 잘 모르시지만 그래도 SNS에서 기대하고 있다고 하신 한국분들을 위해 죄송하다. 더 좋은 걸로 찾아 뵙겠다"라고 이야기했다고 해요.

김영아는 '아내의 맛' 제작진에게 "촬영도 안 했는데 기사화는 하지 말아주세요"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도 했다고 해요. 기자들이 참!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거절에 네티즌 반응

김영아의 방송 출연 취소 결정에 누리꾼들은 “MSG 맛을 거부한 소신 응원합니다” “속이 다 시원하다” “진짜 모습 그대로를 보여줘야 시청자 입장에서도 편한 거 아닌가” “이번 기회에 김영아 처음 알게 됐는데 앞으로 뭘하든 응원하게 될 것 같다” “쿨하고 멋진 사람 같다” 등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고 해요.

from http://kmsh1.tistory.com/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