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를돌아봐' 제작발표회 김수미 조영남 '자진하차' 영상

조영남 '나를 돌아봐' 자진하차

KBS 새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가 13일 엘루체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갑작스럽게 조영남씨가 자진사퇴를 발표하며 행사 자리를 빠져나갔다.

자진사퇴 발언을 할 때 부터 이경규씨가 조영남씨의 마이크를 뺏으며 만류를 했으며 행사자리를 벗어 날때에는 방송관계자들이 잡는 모습도 보였다.

이날 자리에는 조영남, 김수미, 이경규, 최민식, 박명수, 이홍기도 있었다.

조영남이 자진사퇴를 발표한 이유

우선 김수미씨는 행사 자리에서 "심난하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이는 행사 일정 전날 접한 '장동민 하차, 박명수 투입'이라는 기사에 '박명수가 같은 고향이라서 출연시켰냐. 전라도끼리 다 해라'등의 악플을 접하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수미는 "이경규와 조영남이 파일럿 방송에서 시청률이 가장 낮았다. 시청자들이 관심이 없다.", "본인(조영남)이 하차를 하지 않더라도 KBS에서 하차를 시킬 것"이라고 비꼬았다.

이에 조영남이 "더 이상 해야할 이유가 없는 것 같다. 이자리를 통해서 자진 사퇴를 하겠다"라고 발표했으며 그말을 들은 김수미는 "바른 말을 하면 들을 줄도 알아야 한다"며 더욱 조영남을 비난하였으며 이에 조영남은 자리를 떠났다.

'나를 돌아봐'는 어떤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콘셉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독설로 유명한 톱스타들이 다른 스타의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자신을 되돌아 보는 것으로 파일럿 당시 많은 인기를 보였었다.

'나를 돌아봐'의 첫방송은 24일 밤 9시 30분에 KBS를 통해 방송된다.

제작 발표회 영상

from http://justissues.tistory.com/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