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환 라붐 율희 혼전 임신 결혼 출산 나이차이 아들사진 공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 부부의 신혼 생활과 육아일기가 5일 KBS 살림남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동현 송하율 부부가 개인 스케쥴로 하자게되면서 바통을 이어 받았는데요. 이들이 살림남에 합류함에 따라 최민환 율희 나이 차이 열애설 출산 아들 등 두사람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전 현직 아이돌이 살림남에 나오는 건 처음인데요. 많은 분들이 이 둘의 나이를 많이 궁금해 하셔서 찾아보니 올해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만26세 이고 율희는 1997년생 만21세로 두사람의 나이차는 5살이라고 하네요. 연예계에서 두번째 아이돌 부부라고 하네요.

최민환은 나이 16살에 FT아일랜드의 멤버로 현재 드라마와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는 현직 아이돌이자 유뷰남(유부돌)이고 율희는 라붐의 전 멤버로 전직 아이돌입니다.

2014년 라붐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한 율희는 팀에서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로 활약습니다. 그리고 최민환과 열애를 인정한 지 2개월만에 라붐에서 탈퇴, 결혼까지 이르게 됐죠. 이들의 공개 열애부터 갑작스러운 임신 그리고 결혼과 출산까지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요.

FT아일랜드 민환과 율희의 열애설은 2017년 9월 21일에 났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11월 3일 율희는 공식적으로 라붐 탈퇴를 발표했는데요. 그 이후 라붐은 5인 체제로 활동했습니다. 이 탈퇴의 이유는 임신이었던걸로 생각됩니다.

지난 5월 최민환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 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결실을 맺고자 합니다. 결혼이라는 인생에 있어서 큰 결정을 내렸습니다” 라고 하였는데요.

이 둘은 최근 10월 1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 아들과 함께한 사진이 눈에 띄입니다.

올해 5월 득남 후 아내 율희의 산후조리를 위해 결혼식을 10월로 미뤘다고 하는데요...결혼식 사회는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연관검색어에 오르면서 아들사진을 보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름은 최재율이라고 하네요. 귀여운 외모로 이미 팬들사이에서는 유명인이라고 하는데요...방송에도 나왔으니 세 사람이 항상 행복하고 예쁜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from http://issue-toda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