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부모 피해자 합의 내용 번호도용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논란의 근황이 공개됐는데 신씨부부가 본격적으로 합의 진행에 나섰다고 합니다.

아직 귀국은 안한 상태로 피해자들로부터 받은 합의서를 제출했다고 하는데, 아직 그 내용에 대해는 알려진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번에 논란이 된건 피해자들이 국제번호를 받지 않아서 부산 지역번호로 시작되는 번호를 도용해 전화를 걸었다고 하더라고요.

이 사건은 1997년에 충북 제천에 거주 당시에 지인, 친척들에게 거액의 돈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당시 금액으로 피해액은 수십억원이었다고 하죠.

이후 마닷 부모는 뉴질랜드로 도피하면서 해당 사건은 피의자 소재 불명을 이유로 기소 중지가 됐었다고 합니다.

현재 변호사를 선임한 상태로 곧 경찰조사에 응할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해에는 인터폴 적색수배를 신청한바 있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에게 번호를 도용당한 업체는 이들과 무슨 관련이 있냐는 전화로 인해 곤욕을 치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from http://bangdor.tistory.com/1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