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윤형 데이지 열애설

토픽셀프 2019. 2. 14. 19:14

송윤형 데이지 열애설

실검 1위와 2위를 달리며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가 화제인데요. 바로 두 사람 송윤형 데이지 열애설 때문입니다. 해당 열애설에 대해 송윤형의 소속사인 YG에서는 확인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으나, 가요계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중이라며,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의 데이지는 누구인지, 그리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짐작할만한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우선 송윤형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보이그룹 iKon아이콘의 멤버이며,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iKON멤버들 자체가 다들 끼가 많아 소윤형은 처음에는 존재감이 크지 않았으나 이후 가창 실력 등이 엄청나게 늘며 이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송윤형은 정글의법칙 피지현에도 출연했으며, 2016년에는 니베아 립케어 단독모델에 발탈되기도 했죠.

송윤형 나이는 1995년 생으로 올해 25세이며, 송윤형 키는 177cm 그리고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송윤형 열애설의 대상 데이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지는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인데요, 모모랜드의 경우 워낙 잘 알려진 걸그룹으로 대세 아이돌이라해도 무방해 잘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모모랜드 데이지는 사실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 탈락했었지만 2017년 4월 프로듀스 101출신 태하와 함께 새 멤버로 영입되었었다고 하죠.

데이지는 모모랜드에서 팀의 메인래퍼이자 서브보컬, 그리고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요. 뛰어난 랩실력 뿐 아니라 창작 안무에도 소질이 있어 서바이벌 무대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모모랜드의 주이가 뽑은 팀내의 흥부자 중 한명이기도 하며, 비주얼적으로는 단연 No.1이라고 해도 무방한데요. 데이지 본명은 유정안이며, 모모랜드 데이니 나이는 1999년 생으로 올해 21살입니다. 즉 송윤형 데이지 나이차이는 4살이 되겠네요.

데이지 키는 163cm에 몸무게 44kg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이름이 데이지라 국적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지만 앞서 알려드렸듯이 본명은 유정안이며, 모모랜드 데이지 국적은 한국입니다. 학력은 잠일고등학교 졸업으로 전해집니다.

한 가요계 관계자는 두 사람은 시간이 나면 데이트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지내고 있으며, 서로를 배려하는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으며, 또 다른 관계자는 두사람의 사이는 이미 일부 관계자들 사이에선 다 아는 사실이라며 스케쥴이 바빠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둘이 서로를 아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송윤형 데이지 열애설의 사실 여부를 떠나 선남선녀의 열애설로 훈훈하다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1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