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희정 부인 민주원, 불륜 주장 김지은 비서 상화원 사건 공개 "홍동기...

안희정 부인 민주원, 불륜 주장 김지은 비서 상화원 사건 공개 "홍동기 판사 프로필 집안 아들" 가족사

민주원 불륜 주장

안희정 부인 민주원 "미투 아닌 불륜이다" 주장 논란

수행비서 김지은 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된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부인 민주원 씨가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SNS에 올렸습니다.

14일 자정에 올린 SNS 글에서 민주원 씨는 "김지은 씨와 안희정 씨를 용서할 수 없다"면서 "김지은 씨는 안희정 씨와 불륜을 저지르고도 그를 성폭행범으로 고소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피해자인 김지은 씨를 피해자로 인정할 수 없다는 주장도 펼쳤다. 민 씨는 자신이 안희정 씨와 부부관계이기 때문에 그를 두둔하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거짓말을 하나씩 밝히겠다"면서 '상화원 사건'에 대해 길게 서술하면서 상화원 내부를 담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상화원 사건은 지난 1심 재판에 민 씨가 증인으로 출석해 증언한 내용으로, 민씨는 지난 2017년 8월 주한중국대사 초청행사로 충남 보령에 있는 콘도인 '상화원'에 머무를 당시, 김씨가 새벽 부부침실로 들어와 침대 발치에서 안 전 지사 부부를 내려다봤다고 주장했습니다.

민 씨는 "황당한 주장을 성인지감수성을 가지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인지 저는 도무지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제가 경험한 그 날의 김지은 씨의 부부침실까지 침입한 엽기적 행태를 성폭력의 피해자가 할 수 있는 행동이라고 저는 절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앞서 김 씨 변호인단은 2심 판결이 단순히 '성인지 감수성'으로 1심과 다른 결과가 나온 것이 아니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지난 12일, 김지은 씨의 변호인 9명은 서울 마포구 한국성폭력상담소에서 '안희정 성폭력 사건 공동대책위원회' 주최로 열린 '2심 판결 분석 변호인단 간담회'에서 "성인지 감수성은 형사재판의 대원칙인 무죄 추정의 원칙이나 증거재판주의와 배척되는 것이 아니"라면서 "이 같은 원칙들과 함께 발전돼야 하는 성폭력 사건에서의 심리 기준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

안희정 속보요약

2심 결과 성인지 감수성과

일관된 진술을 인정했네요

우리충남에서는 엑소였는데 하~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1143900?iskin=webzine

안희정 판결맡은 홍동기 부장판사도 양승태 라인이네요

김지은 분의 '주장'만을 100% 수용했네요...

판결을 맡은 홍동기 부장판사는 법원행정처 출신이고 양승태의 스피커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3120664

민주당이면 그냥 주홍글씨 붙여버리는것 같네요

2차 복.수.극 인듯합니다.

안희정 징역4년

안희정, 2심서도 ‘징역4년’ 구형

검찰이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54)에게 징역4년을 구형했다. 서울고법 형사12부는 지난 9일 자신의 수행비서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안 전 지사의 항소심 공판기일을 열었습니다.

검찰은 이날 공판에서 "안 전 지사는 업무상 상급자였고 피해자 김지은씨는 하급자였다"며 "지사의 위치와 권세를 이용한 권력형 성범죄이다"라며 징역 4년을 구형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피해자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스스로 검찰에 제출했고 분석한 결과 피해자 진술과 일치했다"며 반면 "안 전 지사는 고소 직후 자신의 휴대전화를 없앴다"고 강조했습니다.

검찰은 "안 전 지사의 정치적 행보에 반대하는 게 아니다"라며 "그가 어떤 지위에 있더라도 그 지위와 권세를 이용해 부당하게 피해자의 성적 자기결정권을 침해한 게 인정된다면 그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는 게 법 앞에 평등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안 전 지사는 2017년 7월부터 지난해 2월까지 전 수행비서인 김지은씨에게 강제추행을 저지른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검찰은 안 전 지사에게 1심에서도 4년을 구형했으나 재판부는 피해자 진술 역시 신빙성이 부족하다고 강조하며 무죄를 선고한 바 있습니다.

안 전 지사의 2심을 맡을 홍동기 부장판사는 1968년 생으로 서울대학교 사법학과를 졸업한 뒤 1990년 제32회 사법시험에 합격, 사법연수원을 22기로 수료했습니다.

서울지법판사, 법원행정처 윤리감사 심의관, 법원도서관 조사심의관, 의정부지법 부장판사, 양형위원회 운영지원단장 등을 거친뒤 2011년 법원행정처 공보관에 임명되기도 했다. 이후 서울동부지법 부장판사,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광주고법 부장판사, 서울고법 부장판사 등을 지냈습니다.

홍 부장판사는 합리적이면서도 엄격한 증거주의 재판으로 유명하다. 과거 확실한 물증 없이 피해자 진술만 있는 성범죄 사건에서 피해자 진술의 신빙성을 문제 삼아 피의자 A씨에게 무죄를 선고한 바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는 2017년 10월 인천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자신의 10대 딸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ㄱ양의 엉덩이를 손으로 한 차례 만진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씨는 장애가 있는 딸이 학교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자 하굣길에 동행해 왔습니다.

현장에 폐쇄회로(CCTV) 영상 등 물적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 유일한 증거는 ㄱ양과 친구들의 진술이었다. 이들은 A씨를 범인으로 지목했다. 그러나 홍 부장판사는 ㄱ양과 친구들이 재판과정에서 진술을 번복한다는 점에 주목 “검찰의 증거만으로는 유죄로 보기 어렵다”며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홍 부장판사는 성폭력 피해자의 인권보장 의식도 뛰어나다. 성폭력 사건의 재판과정에서 피해자 인권보장에 앞장선 공로로 지난해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로부터 우수 재판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실제 홍 부장판사는 안 전 지사 항소심에서 2차 가해를 방지하기 위해 재판을 대부분 비공개로 진행했습니다.

출처 - http://www.ajunews.com/view/20190201095213381

판사가 이상한가해서 기사를 찾아보니 그건 아니네요

나름 합리적인 판단을 하는 판사입니다.

그래도 이건 아닌 것 같네요.

2018/12/27 - [화제인물누구] - 유명 성악가 제자 성폭행, 징역 6년 선고 홍동기 판사 프로필 "동성생 성추행" 무죄 누구?

안희정 "문대통령 지지자들 논쟁 거부 안돼…열린 토론해야" 안희정, 성북구청 강연…"이견 자체를 싫어하는 지지운동으로는 정부 못 지켜" 안희정 “닥치고 따라오라는 구조로 가겠다고 하면 그건 잘못된 지지운동”

안희정이 이른바 ‘문빠’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문 대통령은 소위 '문빠'라 불리는 열성 지지층의 팬덤이 있다고 합니다. 안희정 충남지사는 지난 28일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많은 분들에게 부탁드리고 싶다. 이견의 논쟁을 거부해선 안 된다"라고 비판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대선 경선 주자였던 안희정 지사는 이날 서울 성북구청에서 구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을 통해 "'대통령이 하겠다는데 네가 왜 문제제기야' 라고 하면 우리의 공론의 장이 무너진다"면서 이같이 당부했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문제를 제기할 권리를 적극적으로 보장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 '이니'(지지자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일컫는 애칭)는 그렇게 약한 사람이 아니다"면서 "그런데 현재 진행되는 것을 보면 이견 자체를 싫어라 한다. (그러나) 그런 지지운동으로는 정부를 못 지킨다"고 지적했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그러면서 "민주주의 공론의 장에서는 매우 열려 있는 다양한 견해에 대해서 도전과 토론을 허용하는, 좀 더 고품격 지지자들의 교묘한 지지운동이 필요하다"면서 "아예 처음부터 닥치고 따라오라는 구조로 가겠다고 하면 그건 잘못된 지지운동"이라고 밝혔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이어 "정부는 대한민국의 5천만을 이끄는 정부다. 그래서 정부는 모든 이견과 문제 제기를 허용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문 대통령은 그것을 다 받아들일 수 있는 분"이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또 한 참석자가 문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대한 평가를 요청하자 "시민주권 나라의 민주주의자로서, 실제로 국가와 권력이 어떻게 주권자의 것인지 몸으로, 문화로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주권자로부터 (권력을) 부여받은 국가 리더가 어떤 방식으로 일해야 하는지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면서 "갑을(甲乙) 문화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대통령의 가장 큰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점에서 대통령을 잘 뽑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안희정 지사의 이 같은 발언에 대해 일부 지지자들은 “닥치고 따라오라고 한 적 없다. 문재인 대통령이 잘하기 때문에 지지하는 것일 뿐이다” “안희정 지사는 딱 내로남불 스타일” 등의 의견을 개진 중 입니다.

충격이네요-안희정 여시재관련-펌글

안희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제36·37대 충청남도지사이다. 1994년 초 이광재가 노무현을 도와 연구소를 해 보자고 설득해 지방자치실무연구소에서 일하게 되면서 정치계에 입문하여 제16대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캠프 정무팀장, 2008년 민주당 최고위원 등을 역임했다. 2010년부터 민선 5·6기 제36·37대 충청남도지사를 맡고 있다.

출생: 1965년 5월 1일 (안희정 나이 52세), 안희정 고향 논산시

배우자: 안희정 부인 민주원 (안희정 결혼 1989년–)

안희정 학력: 고려대학교 (1983년–1995년)

부모: 안희정 아버지 안동근

저서: 산다는 것은 끊임없는 시작입니다, 더보기

자녀: 안희정 아들 안정균

신체 안희정 키 175cm[2], 안희정 혈액형 A형

씨족 순흥 안씨 1파 양공공파 29세

안희정 관련주

이원컴포텍 외에 안희정 테마주로 분류되는 종목은 '대주산업(003310)', '백금T&A(046310)', 'SG충방(001380)', 그리고 'KD건설(044180)' 등

출처: http://enjoiyourlife.com/1828 [엔조이 유어 라이프 닷컴!]

안희정 부인 민주원 프로필

민주원 나이 1964년 강원 춘천 출생

민주원 학력 1983년 춘천여고 졸업

-1987년 고려대 교육학과 졸업

민주원 약력1989~1992년 박석무 의원 비서관

-1993~2002년 고교 교사 재직(사회, 정치경제, 윤리 과목 등)

-2002~2003년 성공회대 사회학과 대학원 수학

-2008~2010년 용인대 예술치료학 석사

-2005년 이후 상담치료 봉사활동

민주원 종교: 없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4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