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창한 산림 속 베트남 골프장 동나이CC 호치민골프여행 추천

호치민 동나이 골프클럽

HO CHI MINH DONG NAI G.C

베트남 골프투어는 크게 다낭 골프와 하노이 골프, 호치민 골프여행으로 나눌 수 있다. 보통 동남아 골프투어 목적지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이 태국, 필리핀 등 저렴한 해외골프여행 상품을 손 꼽을수 있으나, 2017년 부터 많은 국내 골퍼들이 찾고 있는 베트남 골프여행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은 베트남 골프여행 중에서도 티웨이 항공으로 특가로 이용 할 수 있는 호치민 동나이 골프장에 관해 소개한다. 호치민은 베트남의 경제 중심지이고,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5시간 정도 소요된다.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한 골프클럽으로 겨울에도 평균 기온이 26℃로 쾌적한 날씨를 보인다. 동나이CC는 라운딩을 마친 후 호치민 시티 투어가 가능해 1석 2조의 기쁨을 더해 준다.

호치민 부창 동나이CC는 1997년 3월에 18홀(파72/ 전장 6,830야드) 정규 골프코스로 먼저 개장 했고, 2002년 10월에 나머지 9홀을 추가 개장해 총 27홀(파110/ 전장 9,881야드)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동나이CC의 골프코스는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골프코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매력적인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한다. 각각의 홀마다 색다른 전략과 도전의 맛을 제공하여 코스 설계의 걸작이라 한다. 멋진 풍광과 고요함이 함께 어우러져 진정한 골퍼들에게 골프 파라다이스를 제공한다. 전 코스가 남국의 열대 야생화와 열대 우림에 둘러싸여 있으며, 특히, 12번과 18번홀에 흘러 들어온 운강호수는 한폭의 그림을 연상 시킨다. 강가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은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제공한다.

모어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호치민 동나이 컨트리클럽은 호치민 내에서 유일하게 골프텔을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국내 골퍼들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동나이 리조트 내에 위치한 골프텔은 라운딩을 마친 후 차량으로 이용해 이동 할 필요가 없어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호치민 골프장이다. 복잡한 호치민 시티 중심가에서 42km 거리에 위치한 차량으로 약 1시간 정도면 동나이리조트까지 이동할 수 있다. 호치민 국제공항에서도 동나이 골프클럽까지 이동 거리가 짧아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호치민 시티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동나이CC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울창한 열대 나무, 그림 같은 시원한 강으로 많은 해외골프 관광객들에게 청정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컨디션을 보장하며, 뛰어난 레이아웃 설계와 잘 관리된 골프코스는 동남아에서 가장 아름답고 도전적인 골프코스 손 꼽히고 있다.

동나이 A 골프코스는 울창한 산림과 거대한 강을 배경으로 조성되었다. 열대 수목과 많은 야생꽃들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코스이다. 야생동물 사냥과 열대 식물 채집이 엄격히 금지된 자연 그대로의 자연 생태계를 보존하는 친환경 골프장이다. 맑고 청정한 열대우림 안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드는 색다른 골프투어를 느끼게 해준다. 5번홀 까지 거대한 호수를 따라 뱀의 형상처럼 구불구불 하게 설계된 코스는 이른 새벽 호수 위로 잔잔하게 올라오는 물 안개와 새들이 한떼 어울려 아름다운 정경을 연출한다. 연못의 고기들이 벌레를 잡아 먹기 위해 물 밖으로 뛰어오르는 모습도 라운드 중에 가끔 눈에 보인다. 3번홀(파3)은 초록색 섬 모양의 그린으로 티박스에서 티샷을 날려 호수를 넘기는 아일랜드 홀이다. 동나이 골프클럽의 시그니처 홀인 3번홀은 정교하고 세밀한 샷을 날려 그린에 안착하는 기쁨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에 경이로움을 느끼는 대표적인 홀이다.

동나이 골프 B코스는 거대한 강줄기를 따라 레이아웃이 조성되었다. 페어웨이는 파도가 굽이치는 모양을 하고 있다. 산을 타고 오르는 듯한 고 난이도의 오르막 홀이 포함된 것도 B코스의 또 다른 매력이다. 티박스에서 그린 깃발이 전혀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과 페어웨이 주변에 조성된 거대한 나무 사이를 가로지르는 강줄기와 연못을 넘겨야 하는 요소마다 장애물을 조성하여 많은 골퍼들에게 도전과 재미를 더 해준다. 산 정상의 그늘집에서는 동나이 리조트 전체를 구경할 수 있으며, 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시원한 베트남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다.

C코스는 페어웨이 언듈레이션이 심하고, 9개 골프코스 중 8개 홀이 호수를 따라 조성된 중상급자 또는 남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코스이다. 또한, 2개의 파3 홀을 제외하고는 모두 그린이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이기 때문에 티박스에서 한번의 실수는 스코어에 큰 영향을 미친다. 4번홀(파3/ 198야드)은 내리막을 따라 꽃으로 장식된 "보창 동나이 골프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한글 현수막을 볼수 있다. 동나이CC 골프텔은 빌라형과 롱하우스형으로 구분된다. 빌라형은 개실 사이에 공용 거실이고 2인 1실로 인원 및 그룹의 성격에따라 우선순위로 객실 배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롱하우스형은 복도식으로 개인 또는 단체 골프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숙소이고 중앙 입구에서 복도를 중심으로 좌우에 객실을 배치하였다. 특히, 중앙 로비는 업그레이드하여 휴게 공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동나이 골프 앤 리조트에서 약 15km 거리에는 코라, 빈하, 연짝 시내가 있어 각종 먹거리, 볼거리가 풍성하고, 호치민 롱탄CC, 정산CC, 탄손낫CC 등 호치민 골프장들이 인접해 있어, 인근 외부 골프장에서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호치민 시티 투어

Ho Chi Minh City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 시티는 베트남의 경제 중심 도시이다. 잘 정돈된 도로와 가로수가 아름답게 조성된 호치민 거리는 '동양의 파리'라고 불릴 만큼 뛰어난 경치를 자랑한다. 유럽풍 호치민 시티 거리는 국내 여행객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프랑스 식민지 였던 호치민은 거리 곳곳에 프랑스 건축양식을 볼 수 있고, 프랑스 음식도 맛 볼수 있어 매력이 많은 도시이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5시간 정도 소요되고, 한국 보다 시차가 2시간 정도 늦기 때문에 시차 적응에 큰 문제가 없어,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동남아 해외골프여행 상품 중에서도 베트남 호치민골프투어 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 겨울에도 평균 26℃의 기온을 유지하고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즐거운 플레이를 할수 있다.

베트남 호찌민 시티는 많은 볼거리가 있지만 오늘은 대표적인 관광지만 소개 한다. 노트르담 성당은 1군의 중앙에 위치한 성단으로 로더리 중간에 크게 자리잡고 있다. 유럽의 도시에 있는 성당으로 느껴질 정도이며, 맑은 날에는 멋있는 장면을 사진으로 담을수 있다. 호치민 노트르담 성당 오른쪽에 바로 위치한 중앙 우체국은 노락색 건물이 특징이다. 성당과는 달리 내부에서 우체업무가 진행되며,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호치민의 초상화를 볼수 있다. 규모가 큰 벤탄 시장은 다양한 베트남 커피, 향신료 등을 구매 할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 현지 물품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한국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사이공 스퀘어는 한국의 동대문 또는 남대문 시장 같은 곳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옷들을 구입 할 수 있는 곳이다. 러시안 마켓은 주로 겨울용 파카나 패딩 같은 긴팔 위주의 옷을 판매 하는 곳이다. 정품 브랜드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으며, 한번 쯤은 들러서 쇼핑을 해볼만 한 곳이다. 즐거운 관광지 및 쇼핑 투어를 마친 후, 작은 길거리에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벤타 스트리트 푸드 마켓을 추천한다. 베트남 음식 뿐만 아니라 한국, 미국, 서양 음식 등이 다양하게 있어, 세계적인 음식을 맛 볼수 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해발 1500m 대자연 속 KLPGA 투어를 개최한 '더 달랏 1200CC'에 대해 자세하게 글을 올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호치민 골프여행 '특가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베트남 골프 전문여행사 "모어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from http://healing-tour.tistory.com/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