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호텔 추천 : 두짓타니, 리프호텔, 롯데호텔, 피에스타, 니코

안녕하세요. 안가네 여행정보예요.

이번에는 괌호텔 추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괌은 우리나라에서 4~5시간이면 갈 수 있어요. 멀지 않으니 아이동반 가족여행, 태교여행, 부모님여행 으로추천하는 휴양지랍니다. 설립된지 오래되어 노후화된 호텔이 대부분이지만, 접근성과 가성비 등의 조건을 살펴보고 선택하면 되요.

괌 두짓타니 호텔

괌의 럭셔리 호텔하면 두짓타니 호텔이 떠오르는데요, 가격이 30만원대 이상으로 조금 비싼 편인 두짓타니 호텔은 투몬 시내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언더워터 월드나 샌드캐슬에서 1분거리에 있고, 괌 DFS와도 가깝고 ABC마트도 멀지 않아요. 그리고 공항에서 10분거리에 있고 24시간 공항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출도착시 바로 렌트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 셔틀을 탈 수 있어 유용해요. 두짓타니 호텔은 15년에 오픈되어 시설이 좋고, 투몬비치를 바로 앞에 두고 있어 바다뷰가 좋아요. 부모님 동반 여행 혹은 신혼여행, 태교여행 숙소로 추천드려요.

괌 리프&올리브 스파 리조트

투몬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즐기기 좋아요. 그리고 시내에 위치해 있어 쇼핑과 먹거리 탐방하기에 좋아요. 예약시 바다뷰와 시티뷰 중 선택할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롯데호텔 괌

넓은 수영장이 특징인 롯데호텔은 한국인 직원이 상주한다는 이점이 커요. 해외에 나가서 영어를 사용해야 한다는 부담이 있는 부모님의 여행시 추천할 수 있어요.

피에스타 리조트

위치상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있어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10~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리조트예요. T갤러리아 쪽에는 아웃리러, 두짓타니, 하얏트 등의 호텔이 있는 반면, 투몬 샌드 플라자를 조금 지나면 피에스타 리조트가 있어요. 괌 대표 맛집인 도스버거와 케이마트가 가까운 편이예요. 쇼핑센터와는 떨어져있지만 조용한 휴식을 즐기기 위한 호텔을 찾는다면 피에스타를 추천해요. 리조트 바로 앞에 투몬비치 마린센터가 위치해 있는데, 스노쿨링과 카약 장비를 대여할 수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아요.

괌 니코호텔

최장 슬라이드인 72m 의 워터슬라이드로 유명해요. 전용 비치와 수영장 컨디션이 좋기에 호캉스로 추천해요. 선셋바비큐 디너쇼와 실내공연장에서 식사를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매직쇼가 볼만 해요.

PIC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하여 가게 된다면 가장 좋은 호텔이 될 듯 해요. 워터파크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호텔 시설 안에서만도 시간을 잘 보낼 수 있어요. 다만 어린이나 청소년이 아닌 유아 동반이라면 PIC를 권하지는 않아요. PIC의 가격이 워터파크 시설 때문에 비싼 감이 있는데, 즐기지 못한다면 아까울 수 있어요. 아이가 조금 크면 다시 방문할때 PIC를 가면 참 좋을 듯 해요.

가까워서 몇번은 더 가고 싶은 괌에는 각 호텔별로 다양한 매력이 있으니 방문할 때마다 다른 호텔을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괌 호텔 예약 은 여행사를 통해도 되고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해도 되요. 워낙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이니 예약하기 어렵지 않게 되어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이상 안가네 여행정보였습니다.

2019/02/02 - [여행정보] - 오사카 자유여행 TIP

2019/01/13 - [여행정보] - 태교여행지 추천 3곳

2019/01/12 - [여행정보] - 이천테르메덴 할인 방법

from http://yeg-lovehouse.tistory.com/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