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찌는 보충제 추천해드림 ★

살찌는 보충제 추천해드림 ★

안녕하세요

남들은 몸만든다고 보충제먹지만

저는 살찌우려고 보충제를 먹었던 사람입니다

정말 뭔짓을 해도 1키로 찌우기란 저한테

하늘의 별따기였구요

너무 살이 안쪄서 먹기시작했던

살찌는 보충제 그러니까 말 그대로 헬스할때먹는 그런건데

첫날 딱 먹고 구역질나고 받아주질 않더라구요

하지만 살이 찐다니까 먹었는데

두세번인가 먹고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러다 중단하고 그 뒤로도 비싼것도 먹어보고했지만

정말 살찌우는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여자친구가 라는게 있다고

이게 살찌는 보충제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에 헬스보충제같은걸로 받아들였어요

하지만 알아보니까 임산부도 먹을 수 있을정도로

믿을만한 건강식'품이라는 말에!

저도 바로 먹어봐야겠다 생각했구요

두달반만에 10키로를 찌우고 진짜 유지잘하구있답니다!

살찌는 보충제로 생각하고 처음에 상'담했던

코';치님께서 저에게 일일이 다 설명을 해주셨어요

아무것도 몰랐기때문에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는데

코'치님께서 너무나도 상'담을 친절하게 꼼꼼하게 해주셨기때문에

예민한 저도 믿고 시작했구요

진짜 헬스보충제랑은 완전 달랐습니다

하루만에 받아보고

푸짐한 사은품에

제가 좀더 살찌우는데 효과보라고

이것저것 많이 보내주셨더라구요 ㅎㅎ

그리구 는 밥먹고나서 간식으로 먹는건데

예전에 먹었던 살찌는 보충제랑은 완전 맛도 달랐어요

이건 초딩들도 잘먹는다는 말이 어울릴정도로

달콤하고 맛있었는데요!

간식으로 3번 먹는거 쯤이야 ㅎㅎ

진짜 거뜬했습니다 ㅎㅎ

그때는 속이 더부룩하고 늬길거려서 한번먹고나면

하루종일 먹기가싫었거든요 ㅡㅡ

ㅎㅎㅎ 이건 완전 맛있음

도 살찌는 보충제와 함께 먹으면

살찌우는데 가속도를 붙이고

제가 위장이 평소 좀 약한편이라고 하니까

꼭 먹으라구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진짜 평소에 조금씩 불편했던것들이 좋아지기 시작하면서

차츰차츰 나아지더라구요!

지금은 완전 화장실가는것도 편함 ㅋㅋ

처음에는 살찌는 보충제라고 해도

이 ㅅㅔ이크가 믿을만한건가 의심도 하고했는데

그게 다 제가 예전에 먹었던 그런것들 때문이였죠

하지만 믿고 먹어본결과

진짜 몸이 건강해지는게 더 먼저 오더라구요

그 후에 살찌는건 너무나도 당연하게 따라왔구요

두달반만에 10키로를 찌우고 나니까

더이상의 고민은 사라졌습니다!

코'치님께서

확실한 살찌는 보충제 효과를 볼 수 있게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셨기때문에

저도 너무나 잘 따라했구

여러분께서도 효과 보시라구 코'치님 추천해드리구 가겠습니다!

from http://akfmsepdl.tistory.com/10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