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닝썬 애나 인스타 사진 공개! 용조아 누구?
버닝썬 사건이 아직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엔 버닝썬 애나 가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버닝썬 애나 라고 알려진 이 여성은 중국인으로 26살 여성이며 버닝썬 애나 본명은 '파음나' 로 알려져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버닝썬 애나 라고 불리는 이 중국인 여성이 김상교 버닝썬 폭행 사건 당시 김상교씨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던 2명의 여성 중 한명이였다고 합니다. 버닝썬 애나 가 자신의 인스타 사진 에 자신이 글을 쓴 부분을 보시면 한국말을 아주 잘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김상교 버닝썬 폭행 사건 당시 김상교 씨가 성추행을 했다고 진술 했을 당시 버닝썬 애나 는 따로 통역도 필요 없이 한국말을 능숙하게 했다고 합니다. 고작 26살 밖에 안된 여성이 너무나 당당하게 이렇게 거짓 진술을 하고 마약 유통을 해왔다는 정황이 그것도 다른 나라에서.... 참 보통 사람이 아닌 것 같습니다.
버닝썬 애나 는 서울에 있는 한 대학의 연기학과를 외국인 전형으로 8년 전 입학했으며 작년에 졸업한 것으로 알려집니다. 졸업 이후 버닝썬 클럽 MD로 활동을 하며 중국인을 버닝썬 으로 유치, 마약 유통을 해왔던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버닝썬 애나 는 또한 이미 작년에 대마초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전력이 있으며 현재 버닝썬 애나 여권은 만료 상태라 현재 한국에는 불법체류로 머물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버닝썬 폭행 사건 당시 조사 받는 과정에서 버닝썬 애나 는 자신의 직업 상태를 무직 이라고 소개했으며 버닝썬 MD 라는 설명을 따로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버닝썬 애나 가 빅뱅 승리 와 함께 찍은 사진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빅뱅 승리가 드디어 버닝썬 관련하여 자신의 입장 표명을 했죠.
버닝썬 사건이 터지면 승리는 지금 마약 유통 의혹까지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직접적인 버닝썬 마약 유통 혐의를 받고 있는 애나 와 함께 찍은 사진이 돌아다니고 있으니 승리 입장에서는 최대한 빨리 입장 표명을 해야했으리라 생각됩니다.
버닝썬 애나 인스타 사진 속 애나의 사진 설명 내용을 보면 '열심히 일해야 승리 대표랑 사진 찍징. 이번주 개취했다가 열일.'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버닝썬 애나 인스타 해시태그는 '10월 첫주 강남 클럽 버닝썬 열일 바쁘다 승리 대표 짱짱 인스타그램 팔로우' 가 적혀 있습니다.
경찰은 13일인 오늘 버닝썬 애나 로 알려져 있으며 마약 유통 핵심 인물로 떠오르고 있는 본명 '파음나' 씨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아직 버닝썬 애나 와 연락이 닿지 않는 상태라고 합니다.
버닝썬 애나 와 승리 가 버닝썬에서 같이 찍은 이 사진에 대한 승리의 해명은 "자신은 모르는 사람" 이라고 밝혔습니다. "클럽에 있다가 함께 사진 찍어 달라고 하시기에 찍어드린 것" 이며 "사진을 찍은 시점이 언젠지도 모르겠고 저 분이 어떤 분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버닝썬은 또한 버닝썬 성관계 동영상 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져 큰 논란을 빚기도 했었죠. 버닝썬 성폭행 동영상은 버닝썬 VIP룸으로 추측되는 장소에서 남녀가 성관계하는 장면이 담겨 있으며 소문에는 여성에게 마약을 투여한 뒤 동영상 촬영을 했다고 전해져 있습니다.
지난 8일 이에 버닝썬 이문호 대표에게 아시아경제에서 "최근 인터넷 상에 떠도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확인 결과 우리 클립이 맞는 것 같다" 라고 대답했죠. 그와 동시에 "손님들이 와서 촬영한 것 같은데 무슨 경위 인지 모르며 주말 기준 하루 수 천여명이 다녀가는데 일일이 핸드폰을 확인할 수는 없는 노릇 아니냐" 라고 토로했습니다. 그리고 버닝썬 VIP 룸은 폐쇄하기로 했죠.
그러나 같은날 버닝썬 이대표는 버닝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전지대 버닝썬" 이라는 제목에 "루머에 흔들리지 않겠다. 버닝썬, 안심하고 오셔도 된다" 라는 스토리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버닝썬 폭력 사건으로 시작해 성폭력, 성범죄, 마약 유통 경위까지 의심받고 있는 버닝썬 클럽. 작년 2월 23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불과 1년도 안되어 엄청난 구설수에 휘말려 있습니다.
한편 버닝썬 사건 이후 승리 근황이 처음 공개된 가운데 승리는 홍콩 유명 가수 용조아 페이스북에서 붉은색 루이비통 모자를 눌러쓴 모습으로 편안한 미소를 띄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홍콩 가수 용조아 는 "4시간 동안 엄청 빠르게 한 녹음, 순조로웠고 신났다. 승리와의 작업이 기대된다" 라고 적었습니다.
from http://sosweetcar1.shop/66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