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목식당’ 백종원 40명후원, 광고수익 전액 기부 "부인 소유진 자녀...

‘골목식당’ 백종원 40명후원, 광고수익 전액 기부 "부인 소유진 자녀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세째" 가족사

백종원 40명 후원, 광고수익 전액 기부에 누리꾼 “진정한 어른”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광고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들에 기부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감탄했습니다.

13일 방송가와 의료계에 따르면 백종원은 최근 진행한 소주 브랜드 지면 광고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써달라며 가톨릭대학교·가톨릭중앙의료원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백종원이 전달한 기부금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환아들의 치료비와 수술비, 취약계층 출산지원비로 쓰일 예정 입니다.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후원회 사무국 관계자는 “백종원이 첫째 아들 출생 시에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을 위한 기부금을 후원했고, 지난해에도 라면 광고 모델료 전액을 생명존중기금으로 기부했다”며 “백종원의 후원을 통해 경제적인 형편으로 적시에 치료받기 어려웠던 환아 40여 명이 도움을 받았다”고 백종원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백종원의 선행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진정한 어른”이라며 백종원을 치켜세웠습니다.

누리꾼들은 “자신의 아이를 지극히 사랑하는 마음이 아픈 아이들도 보듬게 되는 사랑으로 확대된 듯 하네요. 이래서 하는 일 마다 복을 받으시나 봐요. 앞으로도 쭉 응원합니다”, “역시 백종원, 영원하길”, “백종원 씨 더 흥하세요”, “백종원 씨 늘 느끼는 거지만 정말 존경스러워요”, “이게 진정한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말 멋진 분이네요”, “파도 파도 미담 뿐”,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대단하세요”, “역시 좋은 분이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외식사업가 백종원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멘토로 출연하며 골목식당 살리기에 힘쓰고 있다. 백종원은 지난 2013년 배우 소유진과 결혼, 아들 하나 딸 둘 삼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최근에 소주광고찍은 광고수익 전부를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모두 기부함 이렇게 멋지게 기부도 하는 백종원을

더 이상 빡치게하는 골목식당 빌런들이 없었으면 좋겠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1598241039

많이 벌고 약자를 돕고 자기만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라디오스타’ 소유진

남편 백종원과 동시간대 방송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된 배우 소유진이 드디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백종원 아내’, ‘세 아이의 엄마’라는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배우 소유진’으로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입니다.

28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특집으로 꾸며져 신분 세탁 중인 소유진, 심진화, 홍경민, 김풍 네 사람이 출연해 입담 대잔치를 벌인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온 소유진은 백종원과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모았고 어느덧 세 아이의 엄마가 됐다. 현재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주인공으로 연정훈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소유진은 시작부터 “오늘은 세 아이의 엄마가 아니라 주말극 퀸으로 거듭나고 싶다”는 바람을 상큼하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그는 ‘라디오스타’ 출연과 관련해 “나랑 싸우자는 거야?”라는 남편 백종원의 솔직한 반응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주말극 퀸으로 거듭나고 싶다던 소유진은 봉인 해제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원더걸스의 ‘노바디’ 댄스, 자신의 파라파라퀸 노래까지 소화하며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특히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의 얘기도 빼놓지 않았다.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생활, 그리고 세 아이의 엄마가 되면서 겪은 산후우울증, 그리고 세 아이의 이야기까지 모든 이들이 궁금해 할만한 이야기들에 대해 솔직하고 유쾌하게 밝힌 것 입니다.

그중에서도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닮아 떡잎부터 다른 아들과 딸에 대한 얘기로 관심을 모았다. 그는 아들과 딸이 남편 백종원과 자주 마트로 장을 보러 간다면서 마트 야채 코너에서 야채를 고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소유진은 의도치 않게 둘째인 네 살 딸과 남편 백종원을 놓고 경쟁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는데, 속상했던 ‘초콜릿 사건’의 전말을 밝혀 모두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히 소유진은 절친 심진화의 현장 증언으로 공개된 남편 백종원 앞에서만 폭발하는 애교를 즉석에서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온몸이 꿀렁대며 애교 넘치는 콧소리에 모두가 박장대소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됩니다.

사진=소유진 SNS

'백종원의 푸드트럭'이 '2017 월드컵 조추첨'으로 결방된 가운데 mc 백종원의 자녀들이 네티즌의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빠에게 배우는 #가위바위보 #뱅용이 #서현이. 자...서현아 잘봐~~ 가위는 종이를 싹뚝.싹뚝.자르고~ 종이는 돌맹이를 이렇게 포장해버리고~ 돌맹이는 가위를 땅땅!쳐서 부실수있어~ 아근데 엄마~~ 응? 돌맹이로 종이를 땅땅!치면 종이가 찢어지니까 돌맹이가 이기는거 아니야? 아...그게...그 종이가 엄청 질긴거로 만들어져서...음...그러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 마주보고 앉아 가위바위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남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느새 훌쩍 자란 서현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2017/10/17 - [백종원 200만원 여배우] - 디스패치 조덕제 메이킹 영상 공개 사랑은 없다 성추행 남배우 실명 "케이블 악역배우 20년차 연기파"

2017/10/21 - [화제인물누구] - 백종원 '푸드트럭' 윤아네 후기? 솔루션 후 '일취월장' 마지막 깔끔한 반전 가능?

소유진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8월 11일 (36세), 대한민국

키: 170cm 47kg, A형

배우자: 백종원 (2013년–)

부모: 이성애, 소인석

자녀: 백용희, 백서현

자녀 슬하 1남 1녀

(아들 백용희(2014년 4월생), 딸 백서현(2015년 9월생))

학력[편집]

서울가원초등학교 졸업

가원중학교 졸업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본관 진주 소씨

소유진 성형전사진

귀염성 있는 얼굴이지만 데뷔 초부터 급격한 인기로 갑자기 스타가 된 탓에, 동료 연예인과 염문설에 시달리고 안티팬으로부터 협박편지를 받는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었다.기사 당시 연예계에서 안티팬이 많은 여자 연예인 중 하나로 꼽혔던 것도 사실이다. 실제로 이때 소유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악플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받고 대인 기피증까지 생겼다고 말했다.기사 그러나 이후 악플은 자신의 생활의 일부라며 자신이 완벽하지 않고 부족한 게 많기 때문에 해주는 채찍질로 생각한다고 담담하게 밝히기도 했다.기사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가족관계로는 아버지(1925년 ~ 2016년), 어머니(1955년생)[3][4]와 동복 언니 1명이 있으며 배우자는 자신보다 15살 연상인 백주부로 유명한 백종원이다. 슬하 자녀는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이 있다.

부부가 둘 다 항렬이 낮은 편에 속한다. 남편 백종원이 백남준의 증손자뻘이며 소유진 본인 역시 소지섭의 증손녀뻘이다.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

소유진의 아버지 재혼 어머니가 무려 30살 나이 차가 나는 부부였기 때문에, 본인 또한 아버지와 비슷한 나이 많은 남자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한다.

재혼이라고 한다. 전처 사이에 자녀들도 있다고(...)

둘의 나이 차이는 무려 30세(!!!) 아버지 51살 어머니 21살에 결혼을 하고 아버지 나이 56살에 소유진을 낳았다.

소유진 라이머 결별 이유

“일반적인 성격차나 주변의 과도한 관심 때문이 아니다”는 고백이다. “내 나이에 단순한 성격차이로 헤어질 생각이었으면 만나지도 않았다”면서 “수많은 복합적인 이유가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뭐라 딱 꼬집어서 말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다”며 더 이상의 언급은 피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5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