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 오연서 결별 이유 군대 나이차이

김범 오연서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렸습니다.

배우 김범과 오연서가 공개 열애 약 10개월 만에 결별을 하게 됐다고 하는데, 지난해 연말 헤어졌다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습니다.

두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 우리도 모른다며 배우 사생활인만큼 추측 등을 자제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김범 오연서의 첫만남은 지난해 3월 tvN 드라마 '화유기' 종영 이후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친분을 쌓으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김범이 군대 문제로 대체 복무를 위해 입소를 몇 주 앞둔 시점에 열애를 인정을 하게 됐습니다. 나이차이는 2살 연상연하 커플이었다고 하네요.

출연작품을 보면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꽃보다 남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불의 여신 정이', '신분을 숨겨라' 등의 작품에 출연한바 있는데, 대체복무를 하게 된 이유는 지난해 4월 유전적 질병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오연서는 원래 걸그룹 출신으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 왔다 장보리, 엽기적인 그녀, 화유기 등을 통해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했습니다.

최근 작품은 영화 치인트에서 홍설로 나오면서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from http://bangdor.tistory.com/1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