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충전식 헤어롤*

토픽셀프 2019. 2. 13. 19:17

올리브영 충전식 헤어롤*

앞머리 있는분들에게 꼭! 필수라는 헤어롤!

이 헤어롤을 충전하여 사용한다...?

제가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입해보았습니다ㅎㅎ

짜잔!!

올리브영 충전식 헤어롤

가격은 12,900원!

롤과 집게가 들어있습니다!

자~ 꺼내보겠습니다.

충전 선도 있을 줄 알았는데 없습니다ㅎㅎ

무겁지 않고 가벼워요!

충전기에 연결 단자를 보겠습니다~

오호, 안드로이드폰 충전하는 구멍이네요!

이제 충전해보겠습니다~

충전될 동안 저렇게 불빛이 들어와여!

충전이 완료되면 저절로 꺼지구요.

시간은 2~3분정도 걸려요!

앞머리 있으신 분들!

비오는 날 필수입니다.

저도 최근에 앞머리를 7년?만에 내려서

쳐지고 관리가 힘들었는데

올리브영 충전식 헤어롤로 단번에!!

해결됬습니다.ㅎㅎ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ㅎ

from http://heea1004.tistory.com/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