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시 내고향' 서유리 성형 부인...그레이브스병 비키니 닮은 일본 배우...

'6시 내고향' 서유리 성형 부인 "레인보우 지숙 근황 그레이브스병 비키니 닮은 일본 배우" 사진

서유리 근황 공개, 못 본 사이 더 예뻐졌네…확 달라진 얼굴

서유리가 더 예뻐졌습니다.

13일 성우 출신 방송인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 중 리액션에 깊은 자괴감을 느낀 한 사람. 매니저들이 계속 내 트위치 라이브 몰래 보는 거 같다. 블락 해버릴 예정ㅡㅡ '나는몸신이다' 팀에서 병원졸업 기념으로 꽃이랑 카드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화 중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못 본 사이 더욱 아름다워진 서유리의 근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한편 서유리는 최근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서유리 닮은 일본 배우

서유리“내게일본AV배우닮았다고하더라”고백(어쩌다어른)

히스토리 채널의 자동차예능 '저스피드'의 제작발표회가 3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렸습니다.

MC를 맡은 지숙과 서유리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스피드'는 국내 최초로 일반인이 참여하는 레이스 서바이벌로 400m 직선 코스에서 두 대의 차가 동시에 달려 순발력과 속도를 겨루는 모터 스포츠 드래그 레이스 입니다.

올레 tv 모바일과 히스토리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레인보우 지숙 프로필 김지숙은 과거 DSP 미디어 여성 7인조 그룹 레인보우의 메인보컬을 담당했다. 고등학교 시절 록밴드에서 활동했으며, 수원시 종합예술제에서 노래로 최우수상을 받은 경력이 있다. 고등학교 시절 실용음악학원에서 카라 전 멤버인 김성희의 추천으로 레인보우에 합류하였다.2016년 TV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0년 7월 18일 (레인보우 지숙 나이 27세), 레인보우 지숙 고향 수원시 팔달구 레인보우 지숙 키: 164cm 레인보우 지숙 실제키 162.6cm, 46kg, 레인보우 지숙 혈액형 A형 음반회사: DSP 미디어 소속 그룹: 레인보우, 레인보우 픽시 학력[편집] 창현고등학교 (졸업)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레인보우 지숙 본명 이름 김지숙(金智淑) 레인보우 지숙 성형전 레인보우 지숙 비키니

서유리 프로필

한국의 여자 성우,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5년 2월 8일 (서유리 나이 33세), 서유리 고향 대구광역시

서유리 키: 160cm

부모: 문옥선

학력: 계명대학교 (2003년–2004년)

학력[원본 편집]

계명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약력[원본 편집]

본관은 달성이고, 원래 이름은 서영은[1]이었으나 2008년 서유리로 개명하였다.[2]

경력[원본 편집]

2008년 대원방송 1기 공채 성우로 입사하였으며, 2009년 도라에몽의 이미순 役으로 첫 데뷔하였다. 동기들 중에서 최연소였다. 대한민국 코믹월드에서 코스프레 활동을 하였으며, 제3대 던파걸 시절에도 '로즈나비'라는 이름으로 인기를 끌었다.[3] 가수 아일랜더의《사랑하나 못하는 바보》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여 배우로도 데뷔를 하였다. 또한 여러 캐릭터들의 코스플레이로 인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성우다. 또, 맥심에서는 13년 8월호와 14년 10월호에서 COVER모델로 활동하기도 하였고, 최근에는 2014 부천국제만화축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하기도 했다.

서유리 그레이브스병

얼굴이 붓고 눈이 예전보다 커보여서 또 손을 댄 것이 아니냐는 루머에 시달렸는데 서유리 본인 SNS에 의하면 그레이브스병[39]에 걸려 얼굴이 붓고 성형한 것처럼 보이게 되었다고 한다. 루머로 떠도는 성형수술 다 받으면 본인이 살아있겠냐고 한다. 또한 수술만 4번 받았고 현재 완치되었다고 한다.

'현장토크쇼 - 택시'에 출연했을 때에는 서유리 '성형 중독은 아니고 눈과 코만 했다'고 밝혔다.

이후 SNL에서도 개그 소재로 사용되었는데 SNL 에서 서유리 성형 전 열파참 영상을 보여주며 김구라가 "지금 얼굴이랑 많이 다른데"라면서 비꼬자 서유리가 "하나도 안 다르거든요"라면서 현실부정한다.

서유리 비키니

서유리 성형전

서유리 몸매

from http://yoyonew.tistory.com/220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