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닝썬 vip 룸 동영상 유출, 좌표는 어디?

버닝썬을 둘러싼 잡음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버닝썬 vip 룸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됐습니다.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최근 인터넷상에 떠돌아다니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확인 결과 자신의 클럽인 버닝썬이 맞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해당 영상을 버닝썬 vip 룸 내부 사진과 비교한 결과 상당히 많은 부분이 일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이미지 입니다]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해당 동영상은 손님이 와서 촬영하고 유포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어떤 경위로 벌어진 일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고 했지만 문제는 버닝썬에서 이미 사건이 벌어졌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 있었던 버닝썬 폭행 사건 이후 버닝썬 직원들 카톡 내용이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됐었습니다. 카톡 내용은 충격적이었죠. 버닝썬 직원의 폭로도 이어졌고 일명 버닝썬 동영상이라는 이름으로 유포된 영상 속 여성은 눈이 풀리고 맥이 빠진 상태였다고 직원들은 폭로했습니다. 술에 취한 건지 다른 이유인지 몰라도 말이죠.

이 사실이 알려지자 버닝썬 동영상 좌표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장면이 담겼는지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사람들이 해당 동영상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미 웹하드와 해외 사이트에 무차별적으로 유포됐다고 합니다. 좌표를 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버닝썬을 둘러싼 소문도 확산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튜브에 보면 벌써 모자이크 처리되어 영상이 올라오고 있네요.

[사진=유튜브에 업로드 된 버닝썬 vip 룸 동영상]

현재 버닝썬 vip 룸은 폐쇄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클럽 홍보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안심하고 찾아오라며 대놓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눈 떠보니 모르는 남자가 옆에 누워 있었다는 증언들과 동영상이 여전히 활개치고 있지만 여전히 버닝썬을 찾는 사람들에 대한 안전에는 무관심뿐입니다.

(영상)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영상 CCTV 및 사건 총정리

from http://listicle.tistory.com/6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