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아시안게임 경기 올레 tv 모바일로 관람하세요!

45억 아시아인의 대축제 '2018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열리는 이번 아시안게임은 45 회원국의 1만 1천 300여 명 선수가 40개 종목에서 465개의 금메달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되는데요. 올해 아시안게임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이 제공하는 실시간 중계 및 다시 보기(VOD)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 2018 아시안게임

KT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는 고객분들께 감동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실시간 중계 및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번 서비스로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SNS계정(카카오톡/페이스북/네이버) 무료 가입을 통해, 별도 이용료 없이 시청 /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데이터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데이터 걱정 없이 아시안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안게임 특집관 운영

이번 아시안게임에는 최초로 남북단일팀 구성, e스포츠 시범종목 채택 등 재미있는 관전포인트가 숨어있죠. 이에 올레 tv 모바일은 '아시안게임 특집관'을 운영하여, 고화질 생중계를 비롯해 경기 하이라이트와 아시안게임 뉴스 등을 한데 모아 생생하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아시안게임 특집관에서 주목하는 2018 아시안게임의 관전포인트에 대해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 최초로 남북단일팀 구성 올해는 아시안게임 역사상 최초로 '코리아(Korea)'라는 이름을 달고, 여자농구, 카누, 조정 3개 종목에서 남북단일팀을 이루어 출전하여 뜻 깊은데요. 현재 북측선수단은 남측선수단과 함께 연습하며, 폭염에도 불구하고 땀방울을 흘리며 함께 합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개회식과 폐회식에서도 남북 공동 입장으로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 모든 영상을 올레 tv 모바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e스포츠의 시범종목 채택 이번 아시안게임은 e스포츠를 시범종목으로 채택하며, 젊은 세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특히, 리그오브레전드(LOL) 종목의 kt e-sports 스코어 '고동빈 선수'는 대한민국의 승리를 이끌 열쇠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명실상부 e스포츠 종주국 대한민국 대표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아시안게임 경기 시청 이벤트

개막식이 열리는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올레 tv 모바일에서 '아시안게임 경기 시청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올레 tv 모바일에 접속하여 이벤트 응모 후, 2018 아시안게임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를 1회 이상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BHC 치킨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V 포인트를 증정하는데요. 무료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도 즐길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시간, 장소, 통신사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2018 아시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올레 tv 모바일! KT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아시안게임이 주는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from http://blog.kt.com/11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