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 티켓 2천만원, 71명 돈 가로챈 20대 검거 "엘렌쇼 방탄소년단 미국...

엘렌쇼 방탄소년단 미국 인기 반응? 타임스퀘어 특설 무대 연말 쇼 스케일 예고 동영상

방탄티켓 2천만원

방탄티켓 2천만원, 71명 돈 가로챈 20대 검거 방탄소년단 등 유명 가수의 공연 티켓을 판다는 허위 글을 게재하고 2천만원을 가로챈 20대가 경찰에 검거됐습니다.

인천 논현경찰서는 인터넷 중고물품 사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조용필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고 속인 후 구매희망자 71명의 돈을 가로챈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인터넷 사이트에서 유명가수들의 공연티켓을 판다고 속였다. 이후 자신의 계좌로 티켓 대금을 송금하게 하고 구매희망자들에 티켓을 보내지 않거나 비어있는 박스만 보냈다고 합니다.

그가 올린 티켓 가격들은 최저 8만원에서 최대 60만원에 이르렀다. A씨는 가로챈 돈을 모두 유흥비로 탕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탄소년단으로 알아보는 우리나라와 미국의 문화차이 엘렌쇼에 나온 방탄소년단

엘렌 : 아미(팬들)이랑 자본적(hooked up)있냐?

방탄 : ??

영어잘하는 RM만 알아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통역사 : 팬들이랑 데이트한적있는지 (순화해서말함ㅋㅋㅋ)

RM : 지금하고있잖아요?

(그냥 넘어가려고ㅋㅋㅋㅋㅋ)

팬들좋아함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안넘어가고 엘렌이 다시 질문함ㅋㅋㅋㅋㅋ

통역사 : 아미랑 데이트하거나 사겨본적있는지?

엘렌 : hooked up 그 의미아니잖아 제대로 설명해줘~

통역사 : 공적이 아니라 사적으로 만난적있는지?

뷔 : not!

뷔 : not!

뷔 : n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넘어감

이 외에도

미국 기자한테 여자친구 이런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하고싶은지란 질문을 받음

앞에선 다들 잘만대답하다가 갑자기 말이없어짐ㅋㅋㅋ

진 : I don't have think...

시상식 비하인드 인터뷰인데 여자친구는 안데리고왔냐는 질문을 받음ㅋㅋㅋㅋ

다들 고개돌리고 시선피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훈훈하게 마무리ㅋㅋㅋㅋㅋㅋㄱ

이런 질문들이 미국에서는 어그로 끌려는게아니라 당연한거라고ㅋㅋㅋㅋ 한국이었으면 ㄹㅇ난리났을듯... 출처 - https://www.instiz.net/pt/4874614

이번에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사녹하고 왔다는 미국 연말 쇼 스케일

‘딕 클락스 뉴 이어즈 로킹 이브’

매년 12월 31일 밤부터 이듬해 1월 1일 새벽까지 타임스퀘어 특설 무대 등에서 열리는 ‘딕 클락스 뉴 이어즈 로킹 이브’는 미국 전역으로 생중계돼 수억 명의 시청자가 지켜 보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연말 쇼

한국 사람들이 TV에서 종로 보신각의 타종을 지켜보며 새해를 맞는다면, 미국 사람들은 이 방송을 보며 “해피 뉴 이어”를 외침

Dick Clark's New Years Rocking Eve With Ryan Seacrest Ball Drop 2014 (Extended)Happy New Year if you are viewing this.www.youtube.com

PSY Gangnam Style New Year's Eve 2012 MC HammerPSY performs his hit Gangnam Style with MC Hammer in New York's Times Square for the New Year's Rockin' Eve 2013.www.youtube.com

무한도전 멤버들과 싸이가 가서 공연했던 무대가 바로 이 신년쇼

요약하자면 그냥 미국 전국민이 다 보는 방송ㅇㅇ 메이저 중의 메이저임

시청자수만 수억명이고 타임스퀘어에 모이는 사람들만해도 십만명이넘는다고..미국 현지 탑 가수들도 나오고싶어하는 방송이고 저스틴비버 테일러스위프트 아리아나그란데 원디렉션 등등 다 거쳐갔음

한국가수로는 싸이 이후로 처음

출처 - https://www.instiz.net/pt/4868275

미국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 순위에 든 방탄소년단

44위 기록

롤링스톤이 선정한 꼭 알아야 하는 아티스트에 선정

컴백소식 뜨면 방송사.라디오.언론사 등등 방탄소년단 컴백소식 알림

방탄소년단의 지배율 보소

힙합가수 쿨리오

축구선수 크라우치

아역배우 오브리 밀러

방탄은 9월18일 기준으로 1위

출처 - https://www.instiz.net/pt/4860311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5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