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정현 시간 하차

토픽셀프 2018. 8. 26. 21:41

김정현 시간 하차

김정현 시간 하차

김정현 태도논란을 일으켰던 드라마 시간 남자주인공 김정현이 중도 하차를 공식적으로 발표하면서, 하차 이유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고있습니다.

김정현은 건강문제로 부득이하게 시간 중도하차를 하게 되었다며, 소속사는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측은 김정현이 작품에 누가 되고 싶지 않다는 강한 의지로 치료를 병행해왔고, 제작진도 배우의 의지를 최대한 수용하여 스체쥴 조정등을 하며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했으나, 심적 체력적 휴식이 필요하다는 담당의의 진단에 따라 제작진과 수차례 논의한 끝에 결국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차에 대해 남은 촬영 부분은 최선을 다해서 임해주고 있으며, 작품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었고 매 씬 열정적인 연기와 함께 뛰어난 작품 분석으로 캐릭털르 잘 소화해 주었으면 좋겠다며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고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김정현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하였으며, 2017년 역적의 모리역으로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학교2017까지 연속으로 출연하며 김정현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정현 서현 서로가 제작발표회때 데면데면 해 보 였던 것과는 달리, 서로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사이가 최근 굉장히 가까워 보였습니다. 시간에서 서현과 함께 주연을 맡고있는 김정현은 하차하면서 배우교체 없이 예정된 16부로 종영을 하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지었습니다.

김정현은 2010년 21살의 나이로 입대하여, 이미 군병역을 하고 왔습니다. 지난 7월 시간 제작발표회 때 태도논란으로 서현과 팔짱을 끼는 것을 거부하는것 부터, 인터뷰 내내 불편한듯 한 표정까지 모두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발표회후 관계자들이 김정현 대신 사과의 말을 전했으나, 김정현 측은 자신이 너무 역할에 몰입하여 그런 행동을 보였다 전했습니다.

현재 김정현 하차의 정확한 병명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심적인 문제일 확률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정현은 EXO 수호와 대학동기이며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서 컨디션을 회복하여 스크린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dream-in.tistory.com/2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