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여행 추천 홍콩디즈니랜드

홍콩여행 추천 홍콩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2005년 9월 홍콩 국제공항 인근인 란터우 섬 북부에 개장했다고 합니다.

인스피레이션 레이크 등과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구성한다고 하는데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홍콩여행에 디즈니랜드를 목표로 두고 가시는 분들도 꽤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ㅎㅎ

교통수단이 잘 되어있어 홍콩디즈니랜드리조트역 에서 내리면 바로 연결이 된다고 하는데요 ㅎㅎ

열차 안에는 미키마우스 손잡이와 창문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 열차에요 )

또한, 짐도 맡길수 있다고 합니다. 금액은 약 110 달러 정도 된다고 하네요~

티켓은 현장에 가서 구매해두 되구요, 한국에서도 티켓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구매를 하고 프린트 해서 디즈니랜드 입구에 프린트를 보여주면 예쁜 티켓으로 교환 해준다고 해요^^

참 편리해졌네요 ㅎㅎ

참고로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한국어로 된 가이드 맵이 없다고 합니다 ㅠㅠ

고생하시겠지만, 영어로 된걸로 해서 찾아야 할거 같군요 ㅎㅎ

홍콩디즈니랜드에서만 만낟루 있는 아이언맨!!!

여기는 정말 많은 분들이 대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다녀오신 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전세계인 모두가 여기에 모여있는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ㅎㅎ

디즈니랜드에서 꼭 타야할 놀이기구들도 몇가지 있다고 하니, 이건 개개인 취향을 따져보시고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from http://gamepass.tistory.com/1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