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비누재료쇼핑몰 다양하게 찾아봤어요~

천연비누재료쇼핑몰 다양하게 찾아봤어요~

잇님들 잘지내셨나요 ~ : )

요즘 제가 다른 취미에 빠져서 블로그 관리를 소홀히 했네요 ㅜ _ ㅜ

별거는 아니구 천연비누 만들기에 빠졌는데요 ㅎㅎ!!!

이게 만들어지는 오묘한 색감을 보고있으면

뭔가 금손된 느낌이라서 기분 정말 좋아요 ㅎㅎ

알록 달로 너무 이뿌지 않나요?

화장실 한켠에 쌓인 비누를 보면 마음만은 부자된 기분이랍니다 ^^

주위 친구들이랑 지인에게도 나눠주고 ~

^^ 향기 정말 좋다고 역시 천연비누는 향기도 다르다며 ㅎㅎ

그런말 들으면 정말 뿌듯해요 !

그리고 생각보다 천연비누 만들기 까다롭지 않다는것!

간단한 천연비누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수 있는데요 !!

천연비누재료 찾으시는 분들 도움됐으면 하는 마음에

링크 남겨요 ^^

☞천연비누재료 알아보기 ♡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항상 찾는 재료를 보면

다른곳에는 없는 경우가 많은데,

여러분도 참고 하셔서 향기로운 천연비누

같이 만들어봐요 ㅎㅎ!

천연비누재료쇼핑몰 다양하게 찾아봤어요~

from http://computeralmtd.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