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하 아내 니모 승무원 출신 일본인

정준하는 매니저 출신의 방송인으로 가장 성공한 인물 중의 하나이다. 정준하하면 떠오르는 것이 먹방(잘먹는것)과 무한도전 그리고 일본인 아내 등이라고 할 수 있다. 정준하는 이휘재 매니저를 하다가 1995년 MBC 테마극장으로 데뷔를 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를 발산하였고, 무한도전에 출연을 하면서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다.

정준하의 인기 비결이라고 한다면 다양한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소화해내고 있으며, 자신을 낮추어 큰 웃음을 주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정준하 아내는 누구일까?

정준하 프로필

정준하 나이는 1971년 3월 18일생이다. 정준하 키는 186cm이며, 소속사는 야무진이다. 학력은 강서고등학교이며, 데뷔는 1995년 테마극장으로 데뷔를 했다.

정준하 아내 니모

정준하 아내는 무한도전을 통하여 니모로 알려져 있다. 본명은 니나야끼이다. 정준하 부인(아내) 나이는 정준하 보다 10살 연할로 어머니가 한국인이고, 아버지가 일본인인 재일교포이다. 혼혈이며 국적은 일본이다.

그러나 어릴 적에 할머니와 한국에서 생활을 한적이 있었기 때문에 한국어도 잘하고 발음 역시 상당히 정확하다. 정준하 결혼은 2012년 5월 20일 신라호텔에서 10살 연하 재일교포 스튜어디스 니나야끼와 결혼을 했다.

정준하 아내 TV 출연

정준하 아내 니나의 TV 출연은 상당히 유명하다. 2004년 효도합시다라는 코너에 정준하 아내가 출연을 한 것이다. 일본 승무원들의 어학을 교육시키는 강사로 나왔는데, 당시 큰 웃음을 주어 상당히 인상적인 인물로 남아 있다.

세련되고, 재치가 있고, 정준하는 이런 아내의 모습에 반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정준하 아내 결혼스토리

정준하 부인 니나는 2008년 10월에 만나게 되었다. 두 사람은 정말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정준하는 아내의 친절함 일본인 특유의 친절함에 반했다고 한다. 물론, 아내의 미모가 출중하기 때문에 승무원이었던 아내의 미모와 몸매에 반한 것도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정준하와 니모는 배우 윤손하고 중간에서 적극적으로 연결을 해줘서 정식 소개팅을 하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 두 사람은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한다.

정준하는 처음 아내와의 결혼이 상당히 힘들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장모님의 반대 때문인데, 정준하의 이미지가 우스꽝스럽고 바보 이미지였기 때문에 이를 반대했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정준하가 끊임없이 아내에게 구애를 했고, 자신의 이미지와 실제 모습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어필하여 결국에는 승낙을 받아내고 결혼까지 하게 된다.

정준하는 상당히 애처가로 알려져 있다. 방송에서도 아내 자랑을 많이 하고, 아들 정로하의 자랑도 많이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내와 상당히 보기 좋게 지내는 것 같다.

정준하는 아내를 위한 생일상을 매년 직접 차린다고 한다. 요리학원을 직접 다니기도 하면서 아내와 관련된 루머를 해명하기도 했다. 아내가 요리를 못해서 요리학원에 다니게 됐다는 루머에 대해 <결혼하고 보니 아내가 아침을 안 먹더라. 아침에 계란후라이하고 토스트를 해주면 해장에는 토스트지라고 했다. 요즘에는 음식을 너무 잘한다>고 자랑을 하기도 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정말 성실하고, 부부관계가 좋다는 것이다. 유재석이나 박명수, 하하, 정준하를 봤을 때에 결혼 생활도 상당히 행복한 것 같고, 구설수 없이 성실하게 방송에 임한다는 생각도 든다. 이것이 무한도전 장수의 비결이 아닐까?

박명수에게 사랑꾼이라는 이미지는 빼았겼지만, 정준하 역시 누구보다 아내를 사랑하는 사랑꾼인 것 같다. 정준하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from http://karutime.tistory.com/1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