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우 아내 군대 고향 문신 선방

라디오스타에 골키퍼 조현우 선수가 출연합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특집으로 조현우, 이용, 김영권, 이용 선수가 나오는데요. 이번 월드컵 최고 스타는 단연 조현우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선방 짤도 모았어요.

조현우 선수는 한 인터뷰에서 "솔직히 한 경기도 못 뛸 줄 알았다"고 말했는데요. 스웨덴전 앞두고 경기 준비하라는 이야기를 듣고 놀랐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온 기회를 조현우 선수는 놓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에도 일부 네티즌들은 정도를 넘어선 행동을 했는데요. 월드컵 초반에 실검에 오를 정도였죠. 조현우 아내가 영상편지로 응원을 했는데 이상한 네티즌들이 인스타그램에 가 외모 품평부터 악플을 달았던 거죠.

끝내 조현우 아내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대부분 삭제하고 계정을 닫았습니다. 도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경기가 끝나고 조현우 선수는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내 얼굴을 문신으로 새긴 이시대의 진정한 사랑꾼이기도 한데요.

도대체 이런 인스타그램에 가서 왜 악플을 다는거죠?

참놔..

조현우 선수는 독일전에서 유효슈팅 6개를 막아낸 골키퍼 조현우 선수의 활약상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의 골키퍼 ‘데 헤아’와 견주어 질 만큼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현우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독일전에서의 활약상이 언급되자 수줍어하면서, 들어온 CF가 20개가 넘는다는 사실을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무엇보다 독일전을 앞두고 숙소에서 압박감과 무게감에 홀로 엉엉 울었다는 뜻밖의 고백하기도 했다네요.

이게 아내 사진을 새긴 문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카톡이 공개되기도 했죠.

하트가 정말 많네요^^

조현우 선수는 인성도 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본인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잘 챙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조현우 선수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6세 입니다. 고등학교는 중대부고, 대학교는 선문대 출심입니다. 키는 189cm 라고 하네요. 별명은 빛현우, 대 헤아 입니다. ㅎㅎㅎ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는데요. 이번 아시아컵 와일드카드로 뽑혀서 우승하면 군면제가 됩니다. 현재 유럽 리그에서도 조현우 선수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꼭 군 면제 되시고 유럽으로 제발 가주셨으면 합니다. (요즘 댓글에서는 장난으로 리버풀로 꺼져버려~ 이런게 유행하더라구요. ㅎㅎㅎ)

슈퍼세이브~

from http://chagunworld.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