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자유여행]오키나와 여행의 시작, 렌트카 수령후 주의할점 -2-

에이스맥클라우드 2018.07.04 17:20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오키나와 렌트카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봤구요

오늘부터 이제 여정을 하루하루 풀어볼까 합니다.

시간의 흐름보다는 찍어온 사진의 흐름대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게 맞는거같네요.

제가 더운곳 여행갈때 주로입는

전매 스타일 입니다.

(사실 옷이 없음...지금도 이거 입고 있다능...)

마남방에 마바지에 크록스 꼬무신

비 바람이 예상되어서 바람막이 하나 챙겨왔네요

게이트 앞에 죽치고 있다가

사람들 다 들어나고 나면 슬~ 일어나서

입장해주면 개꿀이죠

진에어 이용했어요

지금 알게된건데

진에어 승무원들 청바지가

혁신적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불편한줄은...

직항으로 갈수 있으면

부산에서 오키나와 비행시간은 대략 2시간 안걸립니다.

굉장히 가까워요.

바닥 보이시죠?

비가 어마무시하게 내렸었습니다.

나하국제공항 첫인상은...

그냥 공항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그런곳이었어요

공항에서 뭔가 기대를 하지마세요.

그냥 공항=비행기타는곳 개념입니다.

제가 렌트한 업체는 공항까지 픽업해주는 서비스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유이레일을 이용합니다.

오키나와 전철이에요.

제 일정엔 모노레일을 이용할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공항 빠져나가면서 풍경도 구경할겸

유이레일을 이용합니다.

오키나와 유이레일 노선도 입니다.

저는 아카미네까지만 가면 되요.

유이레일 요금 150엔 들었습니다.

첫지출이네요

크...

하늘이 참 이쁘네요

이제 시내로 들어서는데요...

개인적으로 여기

유이레일 커브도는 구간이 너무 이뻣습니다.

아카미네역에 도착했습니다

다쓴 티켓은 보통 기계가 먹는데

오키나와는 다시 튀어나와서 그런가

티켓 버리는 쓰레기통을 달아놨네요

조국에서 가져온 동전지갑입니다.

예전에 누가 다이소약통 동전지갑 추천해줘서 써봤는데

걸을때마다 말발굽소가 오지게 나서

부끄러워서 그자리서 바로 버렸습니다.

한번 쓴 사람은 안쓴다는 다이소약통 동전지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회의 여행 경험에서 나온거지만

동전지갑은 역시 파우치가 짱입니다

살살 걸어가니까 렌트카 업체가 보이네요ㅋㅋ

걸어오는 길은 굉장히 무더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걷는걸 좋아하는 저라서 가능하지

그냥 셔틀버스타 유이레일 이용하세세요.

관광온 사람들에게 교육중이네요.

제일한국인이신가 한국어도 잘하십니다.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조언도 해주시더군요

"오키나와는...남자 혼자는 재미 없는데..."

훌륭한 조언

그것도 한국말로 또박또박

아주 잘 알아듣도록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렌트카를 돌면서 긁힌곳을 체크해주더군요.

제가 렌트한 차량은 도요타 비츠입니다.

도로에 나와있는 렌트카 10대주중 5대는 이거더군요,

저는 5박6일에 10940엔 줬어요.

비슷한 시기에 렌트한 사람들 금액 물어보니

확실히 제가 싸게 렌트하긴 했더군요ㅎ

2018/07/03 - [여행] - [오키나와 자유여행] 5박6일 다녀온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하기 -1-

위에 이전 포스팅 가면 렌트한거 정보 나와있습니다.

간혹 이렇게 기스나 찍힘이 있으면

저렇게 문질러가면서 확인을 하는데

제가 사람을 잘 못믿어서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어요

그것도 모잘라서 동영상까지 찍었네요ㅎㅎㅎ

오키나와에서 렌트 하는것만 아니라

어디서든 렌트시는 분이라면

사진은 몰라도 동영상정도는 꼭 찍어두세요.

요즘 동영상 화질 좋으니까

초화질모드로 해서 한 두바꾸 정도 천천히 돌면서

영상을 남겨두시면 나중에 딴소리 하는 렌트카 업체에다가

인실ㅈ을 시전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전 처음 잡아보는 우핸들을 가지고

오키나와 도로위로 올라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우핸들에 좌측차로라서 자꾸 역주행 하는듯한 기분은 덤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포스팅에서

오키나와 운전 소감,

숙박했던 에어비앤비와 음식등 얘기를 해볼께요.

그리고 렌트카 블랙박스 꿀팁도 같이 알려드릴께요ㅎㅎ

아래 공감 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신나서 다음 얘기 쓰는데 기운이 샘솟거든요.

도움이 되셨다면 한번씩만 꾸욱 눌러주세요.

정보 빠져나가고, 계좌에서 돈 빠져나가고 그런거 아니에요

썸네일

from http://centurions.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