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 마이웨이, 현실 남사친 박서준 설렘주의보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1~3화 리뷰

터널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한발 늦은 리뷰입니다ㅎㅎ

박서준 나오는 드라마는 처음으로 보는데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어요

쌈 마이웨이의 주인공은

태권도 유망주 고동만(박서준)과 그의 친구 주만(안재홍)

제2의 백지연을 꿈꾸는 최애라(김지원)와

귀여운 푼수 친구 백설희(송하윤)랍니다~

나중에 커서 떡꼬치가 될거라 말했던 소년 고동만은

중2병에 걸려 윤도현이 될거라고 말하더니ㅎㅎ

고등학교때는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를 꿈꾸는데요!

10년 후엔 진드기 잡는 현실 직장인이 된 고동만!

직장 상사의 꼬장에도 생계를 위해 꾹 참는 동만은

가슴 한 켠에 태권도를 향한 열망과 그리움을 갖고 있었음

동만이 태권도를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4화에서 공개됩니다~

예쁘장한 외모와 야무진 말솜씨의

최애라는 아나운서의 꿈을 포기한채

백화점 안내데스크 직원이 되었음

두 주인공 모두 꿈을 포기하고 현실 직장인의 팍팍한 삶을 살고있는데

음...썸도 타면서 꿈을 찾아갈 거란 예감이 200% 들죵?

뻔한 드라마지만 두 주인공의 매력이

넘쳐나고, 남사친 여사친의 아슬아슬한 밀당이

재밌어서 꾸준히 보게되는 듯:)

#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남사친, 박서준

친구 결혼식 피로연에서

당일에 펑크 낸 아나운서 신디정 역할을

대신 소화하게 된 애라~

김지원 드레스핏 넘나 여신같음

인생작 만난 듯:)

피로연 자리에서 신랑 친구 3인방을 만나게 되는데요

건들 거리는 의사 친구들..뭔가 안 좋은 예감이 팍팍 듬

역시나 안 좋은 예감은 틀리지 않음...

무빈(최우식)은 애라에게

그들의 본모습을 알려줍니다

바로 애라가 신디정이 아닌 걸 눈치챈 의사 친구들이

그녀를 두고 내기를 건 것!!!

그들의 더러운 카톡....카톡 성추행은 드라마 속의 일만이 아니라 더 짜증!!

모든 사실을 알고 모멸감을 느끼는 애라,

남사친 동만에게 전화를 겁니다

여사친 걱정에 한걸음에 달려나온 똥만!

님 OUT

뺨맞는 애라의 모습을 보고 분노하는 동만,

분노의 발차기를 날리는데요~

얼마 후

.

.

.

처참하게 쳐맞은 친구ㅎㅎ

합의는 없다는 싸가지 의사에게 애라가 남긴 사이다 한방!!

"근데 너 나는 누군지 알아? 전주지검 판사 조카 새끼보다 건들면 안되는 나! 또~라이야

쟤 감방가면 나는 니들 대학병원으로 맨날 출근할거야 니들 그 드러운 카톡 뽑아서 니들 대학병원 대학 정문에서 아침마다 대자보 붙일거야 내가 죽을때까지 따라다닐거야 니들 결혼식??? 니들 아들딸 입학식날도 그 대자보들고 쫓아다닐거야 그래 어디 나랑 한번 평생 같이 가보자"

(사이다 대사라서 받아 적어봤어요 ㅎㅎ)

제 발 저린 싸가지 의사들과의 합의로

깽값(?)만 물어주고 온 동만&애라!

애라의 따뜻한 말에 위로받은 동만♥

아마 그냥 남사친&여사친이라면

저런 스킨십 절대 안하겠죠?!

드라마 보고 괜히 따라하면 맞을 듯ㅋㅋㅋ

"나는 맨날 쪽팔리게 살아도 너는 쪽팔리게 살지마 만만하게 보이지 말란말이야"

"맞고 다니지마!! 쳐 울고 다니지마!! 싸돌아다니면서 백미러나 쳐 부수고 다니지 말고..! ...그냥 나랑 놀아 나랑 놀자 내가 놀아줄게"

친구이면서 친구 아닌 것 같은

둘 사이!

흠칫하게 만드는 설렘과

힘들때 위로를 나누는 사이

현실 남사친&여사친 동만과 애라

지금은 쌈이지만 이제 썸타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겠죠?

설레는 일화가 많을 것 같아서 기대 중!ㅎㅎ

# 이 커플에 주목, 사내커플 주만&설희!

애라&동만이 메인 커플이지만

저는 자꾸 이 커플에 눈길이 가네요~~

상담원 백설희와 사내연애 중인 김주만 대리(안재홍)!

순둥순둥함

집에선 이렇게 깨볶는 커플이지만

회사에서는 몰래 몰래 사귀고 있음

무심한 척 하다가도 설희가 상사한테 혼나는 모습을 보면

쨘~! 하고 나타나서 은근히 막아주는데요ㅎㅎ

우쭈쭈하는 표정ㅎㅎ

6년째 사귀지만 결혼 얘기는 아직 없는

흔한(?) 커플이랍니다

결혼 얘기를 먼저 꺼내주지 않는 주만때문에 섭섭한 설희... 주만이 설희한테 청혼하는 모습 빨리 보고 싶음ㅎㅎ

설희&주만 에피소드 중에 제일 재밌었던 것!

설희가 체리를 먹다 목에 걸렸을 때 명장면이 탄생했어요~

바람처럼 달려가 여친 설희를 구하는 주만

비밀연애 중이지만

그런 것쯤 생각할 겨를이 없었겠죠?!

체리를 싹 쓸어버리는 주만ㅎㅎ

인공호흡까지...안재홍 매력 터짐~!

송하윤도 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봤는데

하얗고 귀여워요

10년 우정을 간직한 네명의 친구들,

앞으로의 운명은?!

(동만은 무엇을 본 걸까요?)

그리고.... 과연 고동만은 다시 운동을 시작할 수 있을지...

4화에서 공개됩니다~

(김성주 따라하기 )

공감 하트와 덧글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

from http://dmdaa27.tistory.com/1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