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한옥마을숙박요금 비교해서 할인으로!

전주한옥마을숙박요금 비교해서 할인으로!

전주한옥마을 요즘 정말 안다녀오는 사람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저도 이제 방학이고 이번주에 마침 시간도 되서 전주한옥마을 놀러갈려고 하는데요~

가서 페이스북에 돌아다니는 맛있는집에도 한번씩 다들려볼 예정이에요 ㅎㅎㅎ

전주 1박2일로 놀러갈려고 숙박을 알아봤는데요. 전주한옥마을안에 게스트하우스보니까

한옥으로 되어있고, 안에 방도 정말 시설이 예쁜데 저렴하드라구요~

[ 전주한옥마을숙박 : 저렴하고 시설 예쁜곳 < 할인tip체크 ]

말만 게스트하우스지ㅋㅋ 다인실이아니라 2인실같은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가능해서 바로 결정 했는데요 ! 한옥에 한번쯤 자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전주놀러가는김에 예약 잘했죠 ㅎㅎ

전주놀러가시는 다른 분들도 1박2일

일정이라면 저렴하게 알아본 전주숙박정보! 함께 공유하니까 필요하시면

확인해보세요 :) 이번에 전주가서 ~ 한복도 입어보고 전주숙소도착해서도 한옥에서도

사진도 엄청 많이 찍어야겠어요 ㅎㅎ 역시 여행때 남는건 사진아니겠어유 ㅎㅎ

전주한옥마을숙박요금 비교해서 할인으로!

from http://kvuitkeok9.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