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여행 보험 체크할것

안녕하세요? 나가노 랜드에요. 공항으로 달려 가는길 가슴마저 벅차는, 해외여행 하기 전, 보험을 가입 했는지 꼭 확인 해야 하는데요. 해외 여행 보험은, 여행 도중 병원에 가게 되거나, 물건을 파손 했을 때, 혹은 사고가 났을 때를 대비해서 있는 보험 상품입니다. 사람의 일은 앞으로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것이니, 걱정이 된다면, 휴대품 도난, 상해, 질병, 등에 대해서, 보상이 있는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아요.

요즘엔,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가입해 볼 수 있는 온라인 여행 보험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간단히 공항에서도 가입을 할 수 있어서 더욱 간편한 것이 장점인 보험이에요. 그렇다면 해외 여행자 보험에 가입 되어 있으면 어떤 부분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핸드폰 도난 및 파손

방금 전 까지만 해도 손에 쥐어져 있던 핸드폰이 여행 도중 사라지거나 소매치기 당했다면,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더욱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또한, 해외 여행 중 가장 많은 사고가 바로 '핸드폰 분실' 인데요. 이런 핸드폰 분실이나, 파손에 대해서, 일정 부분 보장이 됩니다. 보통 약 100만원 정도는 보장이 되요.

재물 손괴 및 상해를 입힐 경우

현지인 처럼, 커피를 마시다가 실수로 커피를 엎지르게 되어, 옆에 있는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실수로 재물에 대해 파손을 일으켰다고 해도,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약관에 정해져 있는 한도 내에서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원

모처럼 해외여행을 떠나서, 많이 먹게 되어 배탈이 나거나, 몸살에 걸리게 되면, 병원에 가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미국이나, 일본의 경우는, 병원비가 비싸기 때문에, 빨리 치료를 원하신다면 해외 여행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까지 다시 돌아와서 치료를 받게 되는 경우에도, 보장이 되는데요. 다치거나, 아플지 모르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있다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는 편이 좋아요.

비행기 지연

해외 여행을 갈 때, 비행기가 정각에 와서 출발하면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이는, 날씨 문제나, 항공사의 문제로 인해 연착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이런 연착 때문에, 숙소 체크인 또는 교통 시간 까지 안 맞게 될 경우, 돈은 돈대로 버리고 시간은 시간대로 버린 채, 비행기가 출발 하기 까지, 기다려야 하는데요. 이럴 때 또한, 해외 여행자 보험의 보장이 있습니다.

가입 방법

보통 여행사나, 은행, 보험사 , 온라인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시는데요. 보통 해외여행 출발 2~3일 전에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여행자 보험 특성상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고, 간단하게 여행 목적, 가는 곳, 체류 기간등을 적으면 쉽게 가입이 가능해요.

from http://nagano-99.tistory.com/7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