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수 보복운전 불구속 기소

[ 최민수 보복운전 불구속 기소 ]

저는 개인적으로 최민수를 좋아하는데 최민수씨는 제가 보는 눈으로는

가족에게 대하는 모습을 보아해서는 가슴이 따뜻하고 포근한 사람인데

마음 아프게도 구설수에 자주 오르게 되네요...

이번에도 최민수(배우)가 보복운전이라는 이유로 구설수에 올랐어요.

사건의 내막은 지난해 9월 최민수가 서울 여의도에서 운전을 하던 중

피해 차량이 진로를 방해하자 최민수가 피해 차량을 추월하고

급제동을 해서 교통사고를 유발했다는 거에요.

그러나 최민수의 말로는 상대방 차가 방향 지시등도 켜지 않은 채 갑자기 들어왔고,

그런데다가 상대방도 2초 정도 정지했다가 출발한 것으로 봐서는

상대방도 사고를 인지한 것 같다고 설명을 했지요.

또 최민수는 운전자에게 욕을 하는 등 모욕한 혐의도 받고 있는데요.

최민수는 피해자가 동승자에게 “앞으로 연예게 활동을 못하게 해주겠다”고 하는 말에 흥분해서

같이 욕을 했다고 말을 했는데 그것은 저라도 순간 울컥 할 것만 같은 발언이었어요.

서울 남부지검은 29일 최민수를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으로 불구속 기소했는데

어서 제대로 된 수사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지난 2008년에도 노인폭행이라는 이유로 세간을 떠들썩 하게 했었는데

무죄 판결이 났었죠.

이번에도 잘 합의 하시고 서로 오해가 있으면 푸시고

잘 해결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최민수는 부인 강주은씨와 이번에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첫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출연여부가 판가름 날것 같아요.

2월 4일에 첫 등장하는 최민수와 강주은 부부의 예고편까지 나왔는데

최민수가 구설수에 휘말리며 쉽게 방송을 내보낼 수 없어졌나봐요.

SBS 진행 관계자는 최민수 측으로부터 진상여부를 확인한 후 결정하겠다고 했지만

추가 입장은 아직 없어요.

현재 SBS 2월 4일 편성표를 보면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이 방송될 시간대에

설특선영화인 '리틀포레스트'가 편성되어 있는 것으로 봐서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나오는 방송은 나오지 않을것으로 보이네요.

아무쪼록 무사해결되셔서 귀여운 최민수씨의 진면목을 보는 날이 어서 오길 바래봅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실수하잖아요.

판단은 판사님이 하시겠지만 제가 보는 눈으로는 욕을 하고 사고를 부추긴

최민수씨도 잘못이지만 연예인인 것을 보고서 흥분을 부추긴 패해자분도 잘못은 있다고 봐요..

어찌됐든 빠른 합의로 어서 구설수에서 벗어나시길 바래요...

from http://yungpri.tistory.com/1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