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배추즙의 효능 부작용 이것만알면 됩니다

양배추즙의 효능 부작용 이것만알면 됩니다

양배추즙의 효능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볼건데요, 그동안 양배추는 우리 일상속에서 쉽게 접할수 있고, 식재료로도 정말 많이 쓰이는 야채였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양배추 효능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래서 티비 매스컴을 통해서 전파를 엄청나게 타고 있는것도 사실인데, 게다가 양배추즙의 인기가 엄청나게 치솟고 있어서 다시한번 놀라고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채소의 인기도는 높아졌다 낮아졌다 하시는건 잘아시죠? 1월이되면 양배추의계절이라 할만큼 양배추의 생산이 엄청나게 높아지는게 사실인데요. 지금 철에 구입해 두셨다고 드시는걸 추천하구요, 양배추즙의 효능알아보시고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부작용까지 알아가신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몸에좋은 양배추즙의 효능 어떠한것들이 있을까요?

1. 양배추즙의 효능 첫번째로는 암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것인데요. 미국의 한대학에서 조사한결과 주4일이상 양배추즙을 음용하였을때 나타나는 엄청난 반응들이 있었습니다. 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80프로 이상으로 낮아지는것으로 조사가된바가 있는데요. 양배추즙이 그래서 인기가 엄청나게 있는거 같습니다.

2. 양배추즙의 효능 두번쨰는 위장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인데요. 양배추의 성질상 점액질 성분인 비타민 U 일본에서 진짜 유명한 카베진 양배추환아시죠? 정말 세계의 위장약이라 불리울만큼 카베진의 인기는 하늘을 찔렀었는데, 이제는 직구가 아니어도 한국약국에서 어디서든지 구입을 해서 먹을수 있는게 얼마나 감사한줄 몰라요.

3. 양배추즙의 효능 세번째, 오늘은 네가지정도만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저희 아내도 양배추즙의 효능을 알고부터는, 정말 하루도 빠지지 않고 먹고 있는데요. 일단 속이 편하고 ,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속쓰림이나 매스껌, 트림같은것 전혀 없어졌다고 하구요. 아침에 진짜 빈속이 이렇게 편할수 있냐고 오히려 저보고 먹으라고 난리네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양배추즙의 효능을 아셨다면, 무조건 구매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즘 쿠팡에서 정말 싸게 나오는 양배추즙들이 엄청나게 나오더라구요. 로켓배송 상품들을 선택하셔서 미리미리 3개월치를 구입하셔서 드셔보세요. 꾸준히 드시면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 저는 일주일 만에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4. 양배추즙의 효능 네번째, 골다공증 예방과 특히 변비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변비로 고생했는데 정말 양배추즙 먹고나서 화장실을 너무너무 잘가고 쾌변이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이건 정말 겪어보신분들만 알수 있습니다. 제가 쿠팡에서 양배추즙 검색해가지고 먹은지가 좀 됬는데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일단 저는 제주도산 양배추즙을 구입해서 먹었는데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먹을때마다 속이 정말 편안하다 라는 생각을 정말 하게 되더라구요.; 섬유질 덩어리 양배추때문에 저는 정말 편안하게 잠을 잘수있고, 아침마다 더부룩했던것이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5. 양배추즙의 효능 다섯번째 알아볼께요. 빈혈에 정말 좋습니다. 요즘 학생들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서 빈혈이 많은 학생들이 많더군요. 비타민C가 부족해서 햇빛에 노출이 안되서 생기는 현상들인데, 양배추즙의 효능처럼 빈혈효과적으로 볼수 있더라구요.

요즘에 한의원을 다니는데, 빈혈기가 약간있다고 하던데, 선생님께서도 양배추즙 먹으면 괸찮아 질거라고 하더군요. 정말 양배추즙의 효능이 너무너무 많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6. 양배추즙의 효능 여섯번째, 여성들이 들으면 좋아할소리네요. 피부가 탱탱해진다고 하네요. 피부톤을 정리해주고, 피부가 안정되는 토마토의 2배나 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어서 여성 피부에 너무 좋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양배추즙의 효능 일곱번째, 항암효과에 탁월합니다. 양배추안에는 글루코시놀레이트라는 성분이 폐암과 유방암 각종 위암 대장암등과 같은 질병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암을 발병시키는 요인들을 낮추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평소에 꾸준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아마 벌써 부터 드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양배추즙의 효능을 이미 어디서 들으신분들일겁니다. 그래서 항암센터 같은데 가면 양배추즙 팔러 오신분들도 간혹가다가 보이더라구요. 유기농 양배추즙이 엄청 좋다고 하더라구요.

양배추즙의 부작용 알아봅시다

1. 양배추즙의 부작용 - 첫번째는 소양인은 많이 먹지않는것을 추천합니다.

2. 양배추즙의 부작용및 주의해야할점 : 갑상선기능저하증인 사람들은 소량을 섭취하는걸 권장합니다.

양배추 보관방법

양배추는 쉽게 색이 변색되기 쉽습니다. 그래서 항상 보관할때에는 랩으로 감싸서 야채실에 보관하거나 밀폐용기나 락앤락 통에다가 보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from http://애드센스.kr/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