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민. P군과 이혼

토픽셀프 2019. 2. 8. 09:14

유민. P군과 이혼

아쉽지만 벌어질 일이 벌어졌다.

아이돌 부부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 탑독 출신의 P군(본명 박세혁)과 BP라니아 출신 유민(본명 김유민)이 이혼 소식을 알려온 것이다. 특히나 작년 8월 결혼한 두 사람은 이미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리며 12월에 아이를 품에 안은지 불과 두달도 되지 않은 일이라 더욱 충격이 가해지고 있다. 당시 P군의 SNS등을 통해서 아이의 육아를 알려와 국민들은 그 둘이 잘 사는줄만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이 다였다.

유민은 바로 몇 시간 뒤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군과의 합의 이혼 소식을 알렸다. 유민은 (작년) 12월 7일 제 아이를 품에 안았지만 P군과 너무나도 맞지 않아 부부간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결국 저번 주에 서로의 합의 하에 이혼을 하기로 했다고 밝힌 것이다. 이어 유민은 별거 중인 남편이 자상한듯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고 그 일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자 어이가 없었다며, 그 동안의 일을 하나하나 밝히겠다는 말을 했다.

현재는 별거 이며 조만간 이혼을 할 예정이고, 육아는 내가 하고 있으니 그외에 다른 이야기가 퍼지지 않았으면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추가 폭로를 예고했던 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삭제하고 잠적을 감췄다. 과연 이 두 부부의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지. 쭉 빠진 유민의 바디라인처럼 다시금 둘의 앞으로의 인생도 탄탄대로를 걸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from http://issuebs.tistory.com/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