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제주도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번 정도 주상절리 라는 관광지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이 있으시지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게시물들 찾아보다보면, 꼭 들어가는 관광지가 주상절리 입니다.

제주도가 화산이었던 시절... 몇 십만년 전에 흘러나온 용암이 식으면서 만들어진 정말 특이한 지형입니다.

별 생각없이 방문했는데,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하라 하면, 반드시 저도 추천하고 있네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주상절리 입장료 성인은 1인당 2,000원 / 어린이는 1,000원 입니다. 옛날에는 입장료를 받지 않았었다고 하네요. ㅎㅎ

제주 관광도시가 지금은 관광으로 호황중 호황 일듯...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중국사람들이 워낙에 많다보니, 중국 위안화도 받고...메뉴 대부분에 중국어가 많더군요. 캬...바가지 대박입니다. ㅎㅎ

생수 하나에 10위안 이라니, 거의 우리돈 1,700원인데 아직도 이러나요. ㅎㅎ

주상절리 구경하러 계단들 내려갑니다.

관광객들 정말 많네요.

중국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국가의 사람들이 다양하게

오는 것을 보니,

이제 제주도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아랍이나 중동쪽에서도

관광들 많이 옵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에메랄드 빛 제주도 바닷물...

그리고 특이한 형태의,

마치 크레파스같은 느낌의

돌들이 모여있습니다.

와우...

사진이 주상절리를 못담아냅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첫 제주도 여행이었습니다만...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있다는 것이 넘 좋네요.

동남아 부러울게 없습니다.

물 빛깔은 에메랄드...

전 세계 다 다녀봐도, 주상절리 같은곳

잘 못 봤네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 주상절리 입장료

제주도 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from http://gogomyunmok.tistory.com/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