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복 아들 직업 부산 목란 나이

KBS2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연복이 자신의 중식당 부산점 목란을 찾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연복은 부산점을 급습했는데, 화기애애하게 일하던 부산점 팀장과 직원들은 일동 얼어붙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는 "기습 방문은 처음"이라고 말하며, 항상 식당에 갈때 알리고 간다고 말했죠.

부산점 팀장이자 이연복의 아들인 이홍운 씨는 “셰프님이 서울에 계시면 제가 부산에, 셰프님이 부산에 계시면 제가 서울로 가서 교대 근무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거의 마주칠 일이 없다. 그래서 그런지 사실 편하지는 않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이연복은 흰 셰프복을 입고 주방에 나타나 이홍운 씨의 요리를 지적하며 호통을 쳐 주방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아버지가 편하지는 않다고 말하며, 엄격한 분이라 공은 공이고 사는 사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안그래도 이연복 셰프 아들은 “제가 만든 음식으로 아버지가 피해를 입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 게 사실”이라고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네요.

한편 아들 학력은 고려대, 딸은 홍대 동양학과를 졸업했다고 알렸습니다.

또한 중국에서 카지노 마케팅 홍보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었는데, 딸 아들은 각각 나이 39살, 38살이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985 by ccl(A)

댓글